NoiseAware Blog

양키스 대 타이거스

무고죄 맞고소 - 깁스 화이트

NO.1: 무고죄 맞고소

NO.2: 명예 훼손 무고죄 맞고소

인천시교육청은 오는 8월 8일 2024년 제2회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시험을 치른다.인천시교육청 제공.
인천시교육청은 오는 8월 8일 2024년 제2회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시험을 치른다.인천시교육청 제공.

【파이낸셜뉴스 인천=한갑수 기자】 인천시교육청은 오는 8월 8일 2024년 제2회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시험을 치른다.

인천시교육청은‘2024년 제2회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시행’에 관한 내용을 인천시교육청 누리집에 공고했다고 7일 밝혔다.

검정고시 응시 자격은 초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는 2013년 1월 1일 전 출생자로 학적이 공고일 이전 정원 외로 관리되는 자,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는 초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이 있는 자로 학적이 공고일 이전 정원 외로 관리되는 자,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는 중학교 졸업 이상 학력이 있는 자로 제적일로부터 공고일까지 6개월 이상이 지나야 한다.

응시 원서는 오는 17∼20일까지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거나 17∼21일까지 시교육청 신관 지하 1층에서 현장 접수할 수 있다.

시험은 초졸 인천석천초등학교,무고죄 맞고소중졸 산곡남중학교,무고죄 맞고소고졸 인천정각중학교·남인천여자중학교·검단중학교에서 실시되고 특별관리(장애) 지원자는 인천서희학교에 진행된다.

합격자는 8월 30일 인천시교육청 누리집에서 발표하고 8월 30일부터 9월 4일까지 6일간(토·일요일 포함) 합격 증서를 교부한다.
#인천시교육청 #검정고시 #인천검정고시

명예 훼손 무고죄 맞고소

:응급실 뺑뺑이 같은 그런 일은 독일 어디서도 일어나지 않는다고 해요.

무고죄 맞고소,국립의대 신설 '불투명'…전남도 단일의대 설립 의지 강화뉴스 기사전남 의대 신설 회의[전남도제공](무안=연합뉴스) 전승현 기자 = 전공의 병원 이탈 등 의사들의 의대 증원 반발로 전남 국립의대 신설이 불투명해지고 있지만 전남도와 목포대-순천대는 단일의대 설립 의지를 더 강하게 강조하고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