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국 야구 올스타전
NO.2: 미국 야구 올스타
(서울=뉴스1) 황덕현 기후환경전문기자 = 월요일인 1일 밤에는 남부·제주부터 다시 장맛비가 내리기 시작하겠다.경기 동부 등 중부 지역에는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기준 전남 해안 일부 지역과 제주에는 장맛비가 내리다 그치기를 반복하고 있다.일 누적 강수량은 제주 8.0㎜,미국 야구 올스타구례 6.0㎜ 등이다.
강수 구역은 밤에 전남권과 경남권으로 확대하겠다.
화요일인 2일 새벽에는 강수 구역이 충청권까지 넓어지겠으며 오전에는 전국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3일까지 예상 누적 강수량은 수도권·강원·충청 최대 120㎜,미국 야구 올스타남부 최대 100㎜,제주 최대 150㎜다.
이날(1일) 오후 6~9시에는 경기 동부와 강원 북부 동해안,강원 내륙·산지,경북 남부 내륙,경북 북동 산지에는 5~20㎜의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남해상과 동해 남부 남쪽 해상,제주 해상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다.해상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하겠다.
미세먼지는 전 권역에서 '좋음'~'보통' 수준이다.
미국 야구 올스타전
:우용호 삼성SDS 첼로스퀘어 사업담당 상무는 “2010년대 초반만 해도 물류 위치, 선적서 등 물류 관련 정보를 수작업으로 표시했기 때문에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의사결정이 어려웠다”면서 “아날로그 데이터의 디지털화를 통해 환적·하역 등 물류 정보의 가시성을 확보하고, 변수에 따른 시간과 비용을 제시해 고객사가 최선의 의사결정을 하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미국 야구 올스타,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