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카타르월드컵 16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G헬로비전은 인천교육청과 '인천상상플랫폼 기반의 AI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교육·기술·문화를 결합한 미래 교육 환경 조성과 인재 양성에 두 기관이 협력하는 내용이 골자다.협약을 통해 △프로그램 공동 기획 및 운영 △AI교육 추진 △AI인재 양성 △AI콘텐츠 제공 등 분야에서 협력한다.
인천상상플랫폼에 입주한 두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미래인재 육성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협력하기로 합의했다.LG헬로비전은 인천상상플랫폼 1층과 2층에 복합문화공간을,2022카타르월드컵 16강인천교육청은 3층과 4층에 AI융합교육센터를 운영한다.공동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사업간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LG헬로비전은 방송과 ICT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시와 미디어아트를 조성하고,2022카타르월드컵 16강인천교육청은 AI융합교육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협약식은 3일 오후 LG헬로비전 상암 본사 1층 스튜디오에서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이사,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감은 “디지털 시대에 맞게 학생들이 자신의 생각과 가치관을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로 잘 표현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고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미래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