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능한 팰 월드컵
신한투자증권은 12일 LG디스플레이에 대해 "정보기술(IT)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모바일 OLED 생산능력 증설,OLED TV 출하량 증가 등 체질 개선 노력으로 올해 영업손실 축소,가능한 팰 월드컵내년 영업이익 흑자전환이 가능할 전망"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대비 3000원 높은 1만5000원으로 상향조정했다.투자의견 매수도 유지했다.
남궁현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현재 주가는 12개월 선행(12MF) 주가순자산비율(PBR) 0.9배 수준으로 고평가라 오해할 수 있지만,올해 1분기 유상증자에 따른 발행주식수 증가를 제외하고 고려하면 PBR밴드 중단 수준이다.상승 동력은 여전히 존재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2분기 실적 전망에 대해선 "매출액이 직전 분기보다 17% 늘어난 6조2000억원,영업손실은 적자를 축소한 2000억원을 기록해 시장 예상치를 상회할 것"이라며 "높은 액정표시장치(LCD) TV 패널 가격,가능한 팰 월드컵달러 강세,본격적인 IT OLED 패널 공급,스포츠 이벤트에 따른 대형 패널 출하량 증가 등이 영향"이라고 밝혔다.
올해 실적은 매출액이 26조3000억원으로 지난해 대비 24% 증가하고,가능한 팰 월드컵영업손실은 3000억원으로 시장 예상치를 상회할 것으로 전망했다.남 연구원은 "하반기 모바일 부문에서 주요 북미 고객사 출하량이 늘고,가능한 팰 월드컵증설된 생산 능력을 통해 시장점유율이 확대될 것"이라며 "OLED TV 부문도 신규 고객사 물량을 본격적으로 공급하면서,가능한 팰 월드컵OLED TV 출하량은 전년 대비 10% 증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가능한 팰 월드컵
:현장에서 만난 참가자들은 대부분 “이렇게 참석자들이 많을 줄 몰랐다”며 혀를 내둘렀다.
가능한 팰 월드컵,개원의 봉직의 선생님들도 환자들을 살리는, 우리나라 의료를 살리는 이 외로운 싸움에 적극적으로 나서 주셔야 한다"고 투쟁에 참여할 것을 독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