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한국 태국
NO.2: 월드컵 예선 한국 태국 전
NO.3: 월드컵 예선전 한국 태국
NO.4: 월드컵 축구 한국 태국
NO.5: 한국 대 태국 월드컵 예선
NO.6: 한국 태국 월드컵 예선 중계
NO.7: 한국 태국 월드컵 예선 중계방송
NO.8: 한국대 태국 월드컵
NO.9: 한국 vs 태국 월드컵 예선
NO.10: 한국 태국 월드컵 예선 티켓
(부천=뉴스1) 이시명 기자 = 경기 부천시에서 등교 시간대 초·중학교 인근 길거리를 흉기를 쥔 채 배회한 5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부천 소사경찰서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우범자)로 50대 여성 A 씨를 긴급체포했다고 27일 밝혔다.
A 씨는 전날 오전 8시 30분쯤 흉기를 들고 부천 소사구 송내동 일대를 돌아다닌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가 다닌 곳 일대엔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밀집해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한 여성이 흉기를 들고 돌아다닌다"는 112 신고를 접수하고 현장에서 A 씨를 발견해 긴급 체포했다.
A 씨는 "누군가 날 해치려는 것 같아 몸을 보호하기 위해 흉기를 지녔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경찰은 A 씨 진술을 토대로 그가 피해망상증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고 인천 소재 정신병원에 입원 처리했다.
경찰 관계자는 "A 씨를 가족에게 인계한 상태"라며 "장기간 입원될 수 있게 조처하고 있다.A 씨가 범행 목적으로 흉기를 들고 있지는 않았다"고 전했다.
한국 vs 태국 월드컵 예선
:재판매 및 DB 금지]넷째 주 토요일에는 걷기를 하면서 건강을 챙기고 쓰레기를 주우며 환경도 보호하는 원주사랑 클린워킹을 개최한다.
월드컵 한국 태국,AI 반도체 시장이 커지면서 엔비디아가 몸집을 더 불리게 될 거라는 전망이 지배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