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나스르 대 알파이하 라인업
NO.2: 알나스르 대 알파이하 통계
NO.3: 알나스르 대 알파이하
NO.4: 알나스르 대 알파이하 순위
NO.5: 알나스르 대 알파이하 타임라인
NO.6: 알나스르 대 알파이하 선수 평가
NO.7: 알나스르 대 알파이하 경기
NO.8: 알나스르 대 알파이하 방송 채널
“루닛 볼파라 통합 솔루션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것”
의료 인공지능(AI) 업체 루닛이 얼마 전 인수한 다국적 의료 AI 기업 볼파라의 최고경영자(CEO) 테리 토마스를 최고사업책임자(CBO)로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
미국 위스콘신대 동물학과 출신인 토마스 CBO는 뉴질랜드 윈텍 대학교에서 간호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알나스르 대 알파이하미국 전자의무기록(EMR) 1위 기업인‘에픽(Epic)’에 입사해 부사장까지 올랐다.그는 이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대학(UNC)의 통합의료기관인 UNC 헬스케어를 거쳐,알나스르 대 알파이하뉴질랜드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인 오리온 헬스에서 수석 부사장을 지냈다.
토마스 CBO는 앞으로 루닛과 볼파라의 세일즈와 마케팅 전략을 총괄하게 된다.토마스는 루닛과 볼파라의 통합 솔루션을 세계 시장에 선보이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
토마스 CBO는 “루닛의 AI 기술과 볼파라의 임상 데이터,알나스르 대 알파이하미국 시장에서 입지를 활용해 세계 시장에서 수익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고,알나스르 대 알파이하서범석 루닛 대표는 “토마스의 경험과 역량이 루닛의 수출 사업 확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알나스르 대 알파이하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알나스르 대 알파이하,유씨는 2019년 9월부터 최근까지 전 아내 조 씨에게 두 자녀의 양육비 7700여만 원을 지급하지 않은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