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슬로반 리베레츠
NO.2: fc 슬로반 리베레츠 경기
NO.3: fc 슬로반 리베레츠 (u19)
SK스퀘어가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하고 한명진 신임 사장을 선임했다./SK스퀘어 제공
SK스퀘어가 14일 서울 중구 SK스퀘어 본사에서 임시 주주총회를 열어 한명진 신임 사장의 사내이사 선임 건을 의결하고,이사회를 통해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이로써 SK스퀘어 이사회는 한 신임 대표,김무환 기타비상무이사,슬로반 리베레츠강호인·기은선·박승구 사외이사 총 5인 체제로 재편됐다.한 대표는 SK텔레콤에서 최고전략책임자(CSO),MNO(이동통신)사업지원그룹장,슬로반 리베레츠글로벌 얼라이언스실장,글로벌 사업개발본부장 등을 역임하고,올해부터 SK스퀘어 투자지원센터장을 맡아 포트폴리오 밸류업,주주환원 등 경영 활동을 주도하고 있다.
한 대표는 구성원과 타운홀 미팅에서 “기존 포트폴리오를 밸류업(기업가치 제고)하고 유동화하는 데 주력하겠다”며 “반도체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전환하기 위해 반도체 신규 투자를 내실 있게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fc 슬로반 리베레츠 경기
:경북 포항 출신인 김 회장은 지난 1977년 산림청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경영지원과장, 기획재정담당관, 남부지방산림청장을 거쳐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상임이사, 강원대 초빙교수를 역임했다.
슬로반 리베레츠,(사진=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9월 30일까지 1층 카페(CAFFE)에서 '허니 팥빙수'와 '애플망고 빙수'를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