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월드컵 노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일본 도쿄도지사 선거 후보 게시판에 독도 영유권이나 일부다처제 도입 같은 부적절한 내용이 담긴 포스터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관련법의 허점이 고스란히 드러난 건데 제도 개선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도쿄에서 김세호 특파원의 보도입니다.
[기자]
도쿄도지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후보들의 포스터가 붙은 게시판.
저출산 해결을 위해 '일부다처제'를 도입하겠다는 황당한 내용의 포스터가 버젓이 붙어있습니다.
또 'NHK로부터 국민을 지키는 당'이라는 곳은 아예 개 사진 포스터를 잔뜩 붙이는가 하면,1998년 월드컵 노래
한 당원은 '독도는 일본 땅'이라는 포스터를 대량으로 부착해 물의를 빚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 정당은 기부금만 내면 원하는 내용의 포스터를 만들어 주고 있어 선거를 이용한 돈벌이라는 비판이 일고 있습니다.
도쿄도지사 선거를 앞두고 엉뚱하거나 부적절한 내용의 포스터가 잇따르고 있는데,1998년 월드컵 노래관련법의 허점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일본 선거법이 선거 포스터 내용에 원칙적으로 제한을 두지 않는다는 점을 이용한 겁니다.
일본 정부 대변인의 발언에서도 이런 맹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야시 요시마사 / 일본 관방장관 : 기재 내용을 직접 제한하는 규정은 없지만,1998년 월드컵 노래다른 후보자의 선거 운동을 방해하거나 허위 사항을 공표하면 처벌 대상입니다.]
이를 바라보는 일본 시민들의 시선은 곱지 않습니다.
[일본 도쿄 시민 : 좋지 않습니다.싫습니다.아무리 자유라도요.단속할 수 없으니깐요.지금의 법으로는 무리겠죠.]
도쿄 도지사 선거에는 역대 최다인 56명이 후보로 등록했습니다.
하지만 물의를 일으키는 게시물로 선거가 희화화되고 있다는 비판을 피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도쿄에서 YTN 김세호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1998년 월드컵 노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1998년 월드컵 노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카이캄) 고문인 김 목사는 최근 ‘2024 국민미션어워드’(올해의 원로목회자 부문)를 수상했다.
1998년 월드컵 노래,‘미국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미사일을 배치할 경우 러시아도 핵억지력 차원에서 추가 조처에 나설 수 있다’는 러시아 측 입장에 대한 반박이었지만, 미국 일각에서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의 필요성을 거론하는 상황에서 나온 발언이라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