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경기 순위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고령 리스크로 인한 민주당 내부의 후보 사퇴 압박에도 불구하고 대선 레이스를 완주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8일(현지시각) 폭스뉴스와 인터뷰에서 "그(바이든)는 자존심이 강하고 그만두기를 원하지 않는다.그는 그렇게 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그게 그가 원하는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또 "흥미롭게도 그는 대의원을 확보했기 때문에 많은 힘을 지녔다"며 "그가 '내가 그만두겠다'고 말하지 않는 한 그들(민주당)은 수정헌법 25조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했다.
미국 수정헌법 25조에는 부통령과 내각 구성원이 현직 대통령의 직무수행이 불가능하다고 선언할 수 있고,프리미어리그 경기 순위이럴 경우 부통령이 대통령 권한대행을 할 수 있다는 내용이 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대선후보 첫 TV 토론에서 쉰 목소리에 말을 자주 더듬고 맥락에서 벗어난 발언을 했으며 이후 민주당 일각의 거센 후보 사퇴 요구에 직면한 상황이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순위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지난달 19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5차 인공지능 최고위 전략대화에 참석해 "'종속'이라는 말을 싫어하지만, 전 세계 검색·메신저·커머스까지 미국과 중국 소수 플랫폼에 종속된 지 오래"라며 "인공지능(AI)이라는 신분야까지 미국의 일부 테크 기업에 종속될 길이 얼마 남지 않았고,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더 절박함을 느낀다"고 말하기도 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순위,경과원은 올해 초부터 광교·판교 건물 내 디지털 전광판 9곳 설치와 일회용품 제로화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친환경 경영활동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