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야구팀 로고
포스코홀딩스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CEO 메시지"철강 사업을 시작으로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해 왔으며,친환경 미래 사회 구현의 핵심인 이차전지소재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그룹의 가치와 지속가능성을 높이고 있다.제철보국의 이념을‘미래를 여는 소재’로 승화하고,kbo 야구팀 로고창업 세대 도전 정신을‘초일류를 향한 혁신’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
장인화 포스코홀딩스 회장은 포스코홀딩스가 2일 발표한‘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최고경영자(CEO) 메시지에서 이같이 말했다.
포스코홀딩스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그룹 ESG 전략과 포스코홀딩스를 비롯한 국내외 14개 사업회사(포스코,포스코인터내셔널,포스코이앤씨,포스코퓨처엠,인니 크라카타우포스코,중국 장가항포항불수강 등)의 ESG 경영 현황과 성과 등을 소개했다.
특히 올해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 요구와 기대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이중 중요성 평가 체계를 고도화하고,포스코홀딩스 핵심 ESG 이슈와 함께 ▲철강 ▲이차전지소재 ▲인프라 ▲에너지 ▲무역 5대 사업부문별 핵심 ESG 이슈 선정 결과를 처음 공개했다.
이중 중요성 평가는 기업이 환경·사회에 미치는 영향과 환경·사회 요인이 기업 재무에 끼친 영향을 고려해 주요 과제를 선정하는 평가 방식이다.
글로벌 공시 기준에서 요구하는 물리적·전환 리스크 및 EU 녹색분류체계와 연계한 그룹 사업 비중 등을 정리한 TCFD 리포트(기후변화 대응 보고서) 페이지를 신설해 기후 리스크와 기회에 대한 거버넌스,kbo 야구팀 로고전략,리스크관리,지표·목표를 자세히 기술했다.
한편 올해는 포스코그룹이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한 지 20년이 되는 해다.지난 20년간 포스코그룹은 신뢰할 수 있는 ESG 정보를 바탕으로 이해관계자와 소통해 왔다.포스코그룹은 향후에도 연결 매출에 따른 ESG 성과 보고 범위를 지속 확대해 국제지속가능성기준위원회(ISSB)의 ESG 공시 의무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kbo 야구팀 로고
:신사동호랭이는 포미닛의 '핫 이슈'(Hot Issue), 티아라의 '롤리폴리', 에이핑크의 '노노노'(No No No)·'러브'(LUV), EXID의 '위아래'·'아 예'(AH YEAH), 모모랜드의 '뿜뿜' 등 많은 히트곡을 쏟아내며 가요계 대표 '히트곡 메이커'로 불렸다.
kbo 야구팀 로고,37세 등으로 소득이 낮은 구간에 고령자가 많이 분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