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런 플레처
NO.2: 대런 플레처 아들
NO.3: 대런 플레처 통계
NO.4: 대런 플레처 피파
NO.5: 대런 플레처 박지성
NO.6: 대런 플레처 fm
비정기 인사
일부 조직기능 강화
엔씨 출신 AI 임원 영입
AICT컴퍼니 전략 박차
1일 업계에 따르면 KT는 이날 안전·보건총괄과 브랜드 전략실장 자리를 신설했다.기존에 있었던 조직을 격상시켜 해당 분야에 힘을 싣겠다는 차원의 인사로 풀이된다.
경영지원부문 산하에 있던 안전·보건 담당은 안전·보건 총괄로 격상됐다.임현규 경영지원부문장(부사장)이 안전·보건 총괄을 겸직한다.
이외 신설된 브랜드전략실 실장은 윤태식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이 보임한다.
경영지원부문 소속인 브랜드전략실은 그룹 브랜드 및 기업 이미지 전략 수립,대런 플레처그룹 전체 이미지 제고 등의 역할을 맡는다.
AI 분야에서 담당급 임원을 영입했다.
기술혁신부문 AI2XL Lab AI코어기술담당에 엔씨소프트 AI 테크 센터장 출신의 신동훈 상무를 영입했다.
KT 관계자는 "조직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회사 전략 방향에 맞춰 일부 조직을 개선하고 임원 인사를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kt #AI #안전보건 #AICT #브랜드전략
대런 플레처 피파
:/박헌우 기자뺑소니 음주 운전 혐의로 구속된 트로트가수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투자한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SBS미디어넷 등 기업과 개인의 손해가 예상된다.
대런 플레처,5는 정부가 밝힌 동해 화석연료 매장 추정량(최대 140억 배럴)과 국제에너지기구(IEA)의 석유·가스 전체 주기 배출량 배출계수를 토대로 원전 개발시 총 47억 7750만 톤의 온실가스가 배출될 것이라고 우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