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투아누 fc
NO.2: 이투아누 fc 순위
NO.3: 이투아누 fc 경기
NO.4: 이투아누 경기
'제9회 부산 ICT융합 해카톤 대회' 포스터.[사진=동서대학교]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제9회 부산 ICT융합 해카톤 대회’가 다음 달 4일부터 5일까지 부산상공회의소에서 열린다.
해카톤은 해킹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팀이 아이디어를 도출해 결과물을 만드는 대회이다.
부산시와 과기부 등이 주최하고 동서대학교 등 대학들이 주관하는 9년째 대회로,이투아누주제는 AI융합 프로젝트(AI+X)로 AI를 산업에 접목해 기술혁신과 생산성 향상,이투아누신수요 창출,이투아누문제 해결을 목표로 한다.
올해‘제9회 부산 ICT융합 해카톤 대회’는 우수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개최되며,이투아누일반부와 고등부 각 10팀이 참가해 무박 2일간 진행된다.참가 접수는 오는 21일 오후 1시까지이며,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선 대회는 내달 4~5일 부산상공회의소에서 열리며,전문가 멘토링이 제공된다.심사 후 총상금 420만원이 수여된다.이번 대회는 AI기술을 활용해 창의적 해결책을 발굴하고 부산 산업 경쟁력 강화와 IT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이투아누 fc
:카메라에 대고 엉덩이를 씰룩대던 한예슬은 돌연 엉덩이를 찰싹 때리고선 "(자랑은) 여기까지 하겠다"며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이투아누,재산 공개 목록에 없다는 지적이 나오자, 대통령실은 지인에게 빌린 거라고 해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