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탈란타 bc 순위
NO.2: 아탈란타 bc 대 라치오 순위
NO.3: 아탈란타 bc 대 피오렌티나 순위
NO.4: 아탈란타 bc 대 인테르 순위
NO.5: 아탈란타 bc 대 사수올로 순위
NO.6: 살레르니타나 대 아탈란타 bc 순위
NO.7: 유벤투스 대 아탈란타 bc 순위
NO.8: 엠폴리 대 아탈란타 bc 순위
NO.9: 우디네세 대 아탈란타 bc 순위
경기도 "CJ 요구 수용 어려워…공영개발 전환"
CJ라이브시티 "매우 안타깝고 아쉽게 생각"
경기북부인 고양시에 조성하려던 'K-컬처밸리 복합개발사업'이 결국 무산됐습니다.
경기도가 사업시행자인 CJ라이브시티와의 사업 협약을 해제하고,민간이 아닌 공영개발로 전환했기 때문입니다.
김현곤 경기도 경제부지사는 오늘(1일) 기자회견을 열고 "글로벌 한류 열풍의 확산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고자 공영개발 방식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K-컬처밸리는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일원 32만 6,아탈란타 bc 순위400㎡ 규모 도유지에 2조 원을 투입해 K-팝 전문 아레나(CJ라이브시티)와 스튜디오,아탈란타 bc 순위테마파크,상업·숙박·관광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입니다.
K-팝 전문 아레나는 애초 2019년 완공 예정이었지만,아탈란타 bc 순위네 차례 사업계획이 변경돼 지연됐고,아탈란타 bc 순위공사비 상승과 고금리에 따른 자금 조달 등의 어려움으로 지난해 4월 공사를 전면 중단했습니다.
지역사회와 정치권에선 10년간 30조 원의 경제적 파급 효과와 20만 명 일자리 창출 효과가 있다며 사업재개를 거세게 요구해왔습니다.
김 부지사는 "CJ 측이 사업이 지연되면서 발생한 지연배상금 1천억 원의 면제를 요구했지만,아탈란타 bc 순위법률 자문 결과 특혜·배임 문제가 있어 수용이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경기도는 경기주택도시공사 등이 참여하는 공영개발로 전환할 뜻을 내비쳤습니다.
한편,CJ라이브시티는 입장문을 통해 "제도적·행정적 지원이 뒷받침되지 못한 현 상황에 대해 매우 아쉽고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아탈란타 bc 대 사수올로 순위
:회사 측은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다가오는 휴가 시즌, 국내 및 해외 곳곳에서 여행을 즐길 우리 모두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았다"며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손흥민과 함께 전 세계인과 자유롭게 소통하게 하는 '여행'의 유쾌함을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아탈란타 bc 순위,비전 2030에는 네옴시티 외에도 다양한 메가 프로젝트가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