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득점자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순위|【라스트에폭 도박】

NO.1: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순위

NO.2: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fc 순위

"美·유럽·인태 간 유대,그 어느때보다도 중요"

제이크 설리번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9일(현지시각) 미국상공회의소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개막에 맞춰 진행한 방위 관련 포럼에서 연설하는 모습.(사진=미국상공회의소 유튜브 생중계 캡처)
제이크 설리번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9일(현지시각) 미국상공회의소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개막에 맞춰 진행한 방위 관련 포럼에서 연설하는 모습.(사진=미국상공회의소 유튜브 생중계 캡처) 2024.07.10.*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난영 기자 = 제이크 설리번 미국 국가안보보좌관이 북한의 러시아 지원에 상응해 오가는 '대가'를 주시하겠다고 밝혔다.

설리번 보좌관은 9일(현지시각) 미국상공회의소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개막에 맞춰 진행한 방위 관련 포럼에서 북한을 두고 "우크라이나 민간인을 죽이는 데 사용되는 탄도미사일을 러시아에 제공한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또 중국의 경우 순항미사일에 사용되는 기술 등 이중용도 물품을 러시아에 제공한다고 지적했다.이어 "우리는 이 문제와 관련해 중국이나 북한,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순위이란이 러시아를 공짜로 도와 주리라고 예상하지는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런 맥락에서 "우리는 러시아가 이들 국가에 대가로 무엇을 제공하는지,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순위이것이 인도·태평양과 세계 다른 지역의 안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를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다"라는 게 그의 설명이다.

그는 이와 함께 "이런 도전과 위협에 직면해 대서양과 인도·태평양 지역의 우리 파트너들도 앞으로 나섰다"라며 "유럽은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항행의 자유 훈련을 한다"라고 했다.

아울러 "이번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는 한국과 일본,호주,뉴질랜드 등 인도·태평양 국가는 유럽 및 우크라이나의 자유와 주권,안보 방어 지지에 세계와 함께한다"라고 강조했다.

또 "한국과 일본,호주는 그들 국내총생산(GDP)의 2%를 방위비로 투자하는 과정으로 가고 있다"라며 "이는 몇 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었던 역사적인 진전"이라고 평가했다.

설리번 보좌관은 "미국과 유럽,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순위인도·태평양 간의 유대가 지금처럼 중요하고 일치하던 때는 없었다"라고 했다.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순위

:다문화와 관련된 라디오 방송을 진행했고 2022년 7월부터 2023년 7월까지 대통령직속 국민통합위원회 사회문화분과위원을 지냈다.

레알 베티스 대 지로나 순위,삼성은 알아서 잘 할테니, 정부는 이런 걱정을 좀더 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