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경찰 전화

한일 월드컵 4강 - bet365 합법

NO.1: 한일 월드컵 4강

NO.2: 한일 월드컵 4강 진출국

NO.3: 한일 월드컵 4강 신화

키보드 [연합뉴스 자료사진]
키보드
[연합뉴스 자료사진]

(인천=연합뉴스) 김상연 기자 = 인천 모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칼부림과 살해를 예고하는 온라인 게시글이 잇따라 올라와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7일 인천 부평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30분께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칼부림 예고 글이 올라왔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됐다.

신원을 알 수 없는 작성자는 "인천 모 고등학교에서 칼부림할 것"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오전 8시 30분에도 동일한 커뮤니티에 "인천 모 고등학교 A 교사를 살해하겠다"는 게시글이 올라왔다는 신고가 이어졌다.

경찰은 해당 게시글 2건 모두 동일한 인터넷 프로토콜(IP)인 것으로 보고 용의자 추적에 나섰다.

경찰 관계자는 "오전 중에 학교를 점검했으나 특이사항은 없었다"며 "범행 대상으로 지목된 교사를 보호 조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일 월드컵 4강

: 2차 살포가 이뤄진 전날 밤부터 이날 오전까지 서울 양천구·영등포구·마포구 등 서부지역에서 112 신고가 집중됐다.

한일 월드컵 4강,경기에선 김태년(4선·성남수정)·백혜련(재선·수원을)·김영진(재선·수원병)·이재정(재선·안양동안을)·강득구(초선·안양만안)·민병덕(초선·안양동안갑)·한준호(초선·고양을)·김용민(초선·남양주병)·문정복(초선·시흥갑)·김승원(초선·수원갑) 의원도 현역 단수 공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