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갈라타사라이 선수
NO.2: 갈라타사라이 선수명단
NO.3: 갈라타사라이 한국 선수
NO.4: 갈라타사라이 대 베식타시 선수 평가
NO.5: 갈라타사라이 유명선수
NO.6: 갈라타사라이 축구선수
NO.7: 갈라타사라이 대 알란야스포르 선수 평가
NO.8: 갈라타사라이 대 paok 선수 평가
우크라 최대 아동병원 오크마디트 병원 타격…부상자 발생
최근 4달 사이 키이우 겨냥한 최대 규모 공격
이례적으로 거리에 사람 많은 한낮에 미사일 공격 가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소셜미디어에 "8일 낮 러시아군이 극초음속 킨잘 미사일을 포함해 40여기의 미사일로 수도 키이우 등 우크라이나 5개 도시의 아파트 건물과 공공기반시설을 공격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중부 젤렌스키 대통령의 고향인 크리비리흐에서는 10명이 사망하고 47명이 부상했다.또 수도 키이우에서는 7명이 숨졌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 문제에 세계가 침묵해서는 안 된다며,러시아가 어떤 나라이고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전 세계가 똑바로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날 러시아의 공격은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가 9일 워싱턴에서 사흘 일정으로 정상회담을 개최하는 것을 하루 앞두고 일어났다.나토는 이번 정상회담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나토의 변함없는 지지를 재다짐하고,갈라타사라이 선수우크라이나 국민들에게 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최대의 전쟁을 통해 우크라이나가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을 제공할 계획이다.
키이우의 오크마디트 어린이 병원에서는 구조대원들은 무너진 건물 잔해 밑에서 사상자를 찾고 있다.비탈리 클리츠코 키이우 시장은 적어도 16명이 다쳤으며 이중 7명은 어린이라고 말했다.병원 관계자는 10층 건물의 창문과 문이 날아가고,갈라타사라이 선수중환자실,갈라타사라이 선수수술실,종양학과 등이 모두 파손됐다고 말했다.
공격으로 병원은 문을 닫고 대피해야 했다.일부 엄마들은 아이들을 등에 업고 대피했고,갈라타사라이 선수또다른 엄마들은 어린 환자들과 함께 안 뜰에서 의사들의 지시를 기다렸다.
러시아 국방부는 이번 공습이 우크라이나 방산공장과 군용 공군기지를 목표로 했으며 성공적이었다며,갈라타사라이 선수공격은 민간인 시설을 목표로 하지 않았다며,키이우의 피해는 우크라이나 방공 미사일에 의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거의 4개월 만에 최대 규모인 수도 키이우에 대한 공격으로 도시의 10개 구역 중 7개 구역이 피해를 입었고,7명이 사망하고 25명이 부상했다.
우크라이나 공군은 이번 공격은 이례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거리를 다니는 한낮에 벌어졌으며 극초음속 킨잘 미사일도 동원됐다고 밝혔다.킨잘 미사일은 음속의 10배 속도로 날아가 요격하기 어렵다.
갈라타사라이 선수명단
:17일(현지시간) 독일 시사매체 슈피겔은 클린스만이 통화에서 이같이 말했다며 “그러나 그가 서울에 도착했을 때는 설날이었고 아무도 그와 대화할 시간이 없었다”고 보도했다.
갈라타사라이 선수,김 위원은 이에 불복해 집행정지 신청과 본안 소송을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