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더 전망
NO.2: 이더 리움 전망
NO.3: 이더 리움 클래식 전망
NO.4: 이더 리움 전망 2025
NO.5: 이더 리움 네임서비스 전망
NO.6: 이더 리움 전망 디시
NO.7: 이더 리움 전망 2024 디시
NO.8: 이더 리움 클래식 전망 2023
NO.9: 이더 리움 클래식 전망 2024
NO.10: 이더 파이 전망
현대자동차·기아가 선제적으로 전기차 배터리 정보를 공개한 데 이어 전기차 차주 대상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전기차 화재 발생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현대차그룹은 인천 청라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화재로 촉발된 국내 전기차 포비아(공포증) 확산 여부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자칫 그간의 전기차 보급 확대 노력이 물거품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우려가 크다.
무상 점검 대상은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승용 및 소형 상용 전기차 전 차종이다.검사 항목은 △절연저항 △전압편차 △냉각시스템 △연결 케이블 및 커넥터 손상여부 △하체 충격/손상여부 △고장코드 발생유무 등이다.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각사 고객센터를 통해 평일 및 토요일 중 원하는 일정과 장소를 선택해 예약한 후 서비스 거점을 방문하면 된다.현대차(제네시스 포함) 고객은 전국 22개 직영 하이테크센터 및 1234개 블루핸즈에서 이용할 수 있고 기아 고객은 전국 18개 직영 서비스센터 및 757개 오토큐에서 점검이 가능하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이번 점검을 통해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고객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현대차와 기아는 충전기 무상제공,이더 전망전기 중고차 잔존가치 보장 등을 골자로 한 'EV에브리 케어',이더 전망'e-라이프 패키지'라는 전기차 구매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각각 운영하고 있다.
이더 리움 전망 2024 디시
:재판부는 "사전 계획하에 조직적으로 역할을 분담해 치밀하게 이뤄졌다는 점에서 죄질이 매우 좋지 않다"며 "A·B씨는 범행의 주된 책임을 C씨에게 전가하는 등 잘못을 반성하고 있다고 보기 어려워 양형기준의 상한(5년6개월)을 이탈해 형을 정했다"고 판시했다.
이더 전망,정충신이 군사를 이끌고 마을에 왔을 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