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등 지역
NO.2: 로또 1100회 1등 당첨 지역
NO.3: 로또 1등 나온 지역
다른 외국인과 다투다가 경찰에 쫓긴 20대 외국인 남성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기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오늘(7일) 오전 2시 20분쯤 김포시 통진읍 전통시장 인근 건물 뒤 골목길에서 외국인 남성이 쓰러진 채 숨져 있다는 신고가 경찰에 들어왔습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확인한 결과 이 남성은 스리랑카 국적의 20대 A 씨로 당일 경찰에 쫓겼던 인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당일 오전 0시 8분쯤 "전통시장에서 외국인 4명이 다툰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으며,로또 1등 지역다툼에 연루된 A 씨 등이 사유지인 출입 통제 골목길까지 도주하자 추적을 중단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찰은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을 토대로 A 씨가 어두운 골목에서 급하게 도주하는 과정에서 철판 모서리에 가슴을 부딪혀 숨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찰은 A 씨의 구체적인 사망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과 함께 철판의 DNA 분석을 의뢰한 상태입니다.
A 씨는 국내 공장에서 근무했으며 이달 중순까지 국내에 체류할 자격이 있는 합법 체류자로 확인됐습니다.
A 씨의 일행들은 경찰에서 "크게 다투지 않았고 불법체류자도 아니지만 경찰관이 계속 물어봐 귀찮게 될 거 같아 도망쳤던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최초 싸움 신고 때는 몸싸움이 아닌 말다툼 정도만 했던 상황으로 보고 A 씨 등을 계속 추적하지 않았던 것"이라며 "A 씨가 도주하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TV 제공,로또 1등 지역연합뉴스)
로또 1등 나온 지역
:/최원철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 교수※이 글은 필자의 주관적인 견해이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로또 1등 지역,군인권센터 관계자들과 군 사망사고 유족들도 이들과 함께 채상병 특검법 재표결 방청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