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우승 횟수
NO.2: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우승
한달간 차량 100대 무상 대여 쏘카가 청라 전기차 화재사고로 피해를 입은 가정에 차량을 무상 지원하기로 했다.
쏘카는 최근 인천 서구 청라동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사고로 이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주민들에 월단위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플랜 차량 100대를 한 달간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쏘카는 지난 9일 피해 아파트 현장을 방문,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 우승입주자 대표 회의와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지원에 대한 협의를 마쳤다.이어 지난 11일에는 주민 대상 오프라인 설명회를 열고 차량 지원 계획을 설명한 뒤 접수를 시작했다.접수는 오는 15일까지며 온라인으로도 가능하다.
신청 후 대상자가 확정되면 오는 16일과 19일 차량을 인도할 계획이다.지원 차량은 △준중형세단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중형세단 △중형SUV 등 가구별 필요한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했다.차량을 지원받은 주민은 보험료,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 우승주유,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 우승하이패스만 부담하면 된다.
박재욱 쏘카 대표는 "화재 사고로 인해 많은 불편과 어려움을 겪고 계신 주민 여러분들께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쏘카가 이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빠른 시일 내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우승
:중국인 투자자가 한국 정부를 상대로 제기한 국제투자분쟁(ISDS) 사건에서 우리정부가 전부 승소했다.
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 우승,국민통합위원회에서 활동했던 최명길 전 의원과 김민전 경희대 교수도 신청서를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