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팀 왈도

렉섬afc - ID=2024-12-04%2Fwahxft.html

NO.1: 렉섬afc

중대본 1단계·위기 경보 '주의' 상향
"산사태 우려 지역 등 위험 지역 접근 자제"

지난달 30일 오전 광주 북구 임동 광천2교에서 한 시민이 우산을 쓰고 이동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지난달 30일 오전 광주 북구 임동 광천2교에서 한 시민이 우산을 쓰고 이동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호우 특보가 남부지방을 비롯해 수도권 등 중부지방까지 확대됐다.

행정안전부는 2일 오전 7시 30분을 기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1단계를 가동하고,렉섬afc호우 위기 경보 수준을 '관심'에서 '주의' 단계로 상향한다고 밝혔다.

기상청에 따르면,렉섬afc이날 전국 대부분 지역에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매우 강하고 많은 비가 오겠다.

새벽부터 충청권과 전북,경북권에 내리기 시작한 비는 오전부터 전국으로 확대된다.저녁에는 남부 지방을 중심으로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이 많겠다.

저기압과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이날부터 3일까지 수도권 30∼80㎜(많은 곳 120㎜ 이상),강원권 20∼80㎜(많은 곳 120㎜ 이상),렉섬afc충청권 30∼80㎜(많은 곳 100㎜ 이상),렉섬afc전라권 30∼80㎜,경상권 10∼80㎜,제주도 20∼60㎜ 등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아침 최저기온은 20∼24도,낮 최고기온은 22∼31도로 예보됐다.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과 강수의 영향으로 전 권역이 '좋음' 수준을 보이겠다.

중대본 본부장인 이상민 행안부 장관은 이번 호우로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천변,저지대,하상도로,지하차도,렉섬afc지하 주차장,렉섬afc세월교 등 침수가 우려되는 지역을 선제적으로 통제하고,우회 정보를 적극 안내할 것을 당부했다.

이 장관은 "연이은 장맛비로 피해 발생 우려가 큰 상황인 만큼 관계기관에서는 안전관리에 빈틈없이 해달라"며 "기상정보를 틈틈이 확인하고 산사태 우려 지역,하천변,지하공간 등 위험한 지역 접근을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렉섬afc

:한국에서 안전하게 거주하고 일도 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렉섬afc,특히 비수도권의 경우 건전성 수준과 무관하게 인수 대상을 4개까지 늘릴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