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74회

캔뚜껑 마개 - ID=2024-12-04%2Fwarmys.html

NO.1: 캔뚜껑 마개

북 오물풍선 등으로 군 비상 상태서 '음주'

해병대 2사단 소속 A대령이 음주 사고를 낸 뒤 차량에서 그대로 잠들었다가 시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붙잡혔다./사진=채널A 캡처
해병대 2사단 소속 A대령이 음주 사고를 낸 뒤 차량에서 그대로 잠들었다가 시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붙잡혔다./사진=채널A 캡처
[파이낸셜뉴스] 현직 해병대 대령이 만취 상태에서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고 차 안에서 잠들었다가 시민의 신고로 경찰에 붙잡혔다.

27일 채널A에 따르면 서울 마포경찰서는 해병대 2사단 소속 A대령을 음주운전 등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해병대 2사단은 전방 부대로 서울의 관문인 강화도와 김포를 철통같이 방어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A대령은 지난 22일 오전 3시께 서울 마포구의 한 도로에서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가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사고를 낸 뒤 차량에서 그대로 잠들었다가 지나가던 시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붙잡혔다.

음주 측정 결과 당시 A대령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A대령은 사고를 낸 뒤 20분이 지나도록 차에서 내리지 않았으며,캔뚜껑 마개당시 차량 뒷좌석에는 그의 아내가 타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조만간 사건을 군사경찰로 이첩할 방침이다.

해병대 측은 "A대령은 이번 주까지 휴가"라면서 "해당 사건이 이첩되면 (A대령을) 법과 절차에 따라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건 당시 북한의 오물풍선 등으로 군에 비상이 걸렸던 만큼 일각에서 음주운전 자체가 부적절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사고 #음주운전 #해병대 #만취 #해병대대령

캔뚜껑 마개

:성형주 기자[서울경제] 비트코인은 결제뿐 아니라 비트코인을 기반으로 한 대체불가토큰(NFT)·스테이블코인 등 다양한 형태의 자산으로 발행되고 있다.

캔뚜껑 마개,서울시가 모아타운 신청 요건(토지 등 소유자 동의율 30%·노후도 50%)을 완화하면서 사업 추진 문턱이 낮아져 벌어진 일이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