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킹피스 열매 월드컵
NO.2: 킹피스 먹고싶은 열매 월드컵
우표 형태로 제작된 신종 마약을 국내로 들여온 미국인이 구속 송치됐습니다.
인천공항세관은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미국인 A씨를 인천지검에 송치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세관은 미국 관세국경보호청으로부터 캐나다발 특송화물에 향정신성 의약품인 '리서직단 디에틸아마이드(LSD)' 100장이 은닉됐다는 정보를 입수,킹피스 열매 월드컵배송 과정을 추적해 특송화물을 수령하려던 A씨를 긴급체포했습니다.
세관이 A씨의 휴대전화를 압수해 분석한 결과,킹피스 열매 월드컵A씨는 지난 1월부터 모두 세 차례에 걸쳐 2,킹피스 열매 월드컵500만 원 상당의 LSD 252.2장을 반입해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LSD는 대부분 종이에 흡착한 형태로 유통되는데,킹피스 열매 월드컵A씨도 우표 형태의 작은 종이에 흡착한 LSD를 비닐에 밀봉해 책 사이에 끼워 밀수해온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A씨는 서울 용산구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LSD는 100∼250㎍만 복용해도 환각작용을 일으키며,동공 마비,신경장애,킹피스 열매 월드컵몸 떨림,킹피스 열매 월드컵메스꺼움 등의 부작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건사고 #신종마약 #우표
킹피스 먹고싶은 열매 월드컵
:[허준영 / 서강대 경제학부 교수 : 증권시장이나 여러 시장의 수급 상황 이런 것들이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것 같은데 비트코인은 그래도 당분간은 현물 ETF라는 소재를 안고 우상향의 방향으로 가지 않을까….
킹피스 열매 월드컵,최 의원은 "국민의힘의 총선 승리와 공천 혁신,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저부터 제 자신을 내려놓고자 한다"며 "많은 일들을 이어서 해야 하지만 이제는 저보다 더 잘할 수 있는 후배들에게 맡기고자 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