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쿠부 고원
NO.2: 야쿠부
NO.3: 야쿠부 고원 디시
NO.4: 야쿠부 고원 한국
NO.5: 야쿠부 한국
NO.6: 야쿠부 고원 기독교
[서울=뉴시스]황진현 인턴 기자 = 방글라데시 20만 유튜버인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가 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소재로 한 동영상을 올려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최근 북한이 오물풍선을 지속적으로 날리는 것을 본 누리꾼들이 동영상 제작을 신청한 것으로 보인다.
'팀 아짐키야'는 방글라데시의 유튜버로 돈을 받고 춤추며 메시지를 계속 읽어준다.'단 한 사람을 위한 영상 편지'가 그들만의 콘텐츠다.
팀 아짐키야 유튜브 계정에는 최근 일주일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언급한 동영상이 4개 올라왔다.
그 중 "정은아 오물풍선 그만 날려"라는 메시지가 담긴 영상이 38만 조회돼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영상에는 1분간 다양한 춤을 추며 해당 멘트를 4차례 언급한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참신했다.누가 신청한 거지","대북확성기로 이 영상 틀면 웃길 듯",야쿠부"그만이 아니라 고만이라고 발음 하는 거에서 전문성이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 외에도 유튜브 채널에는 "정은아,야쿠부뚱뚱한데 귀여워요","김정은 사랑해요 빨간 버튼 누르지 마세요",야쿠부"정은아 미사일 그만 쏴" 등이 올라와 있다.
야쿠부 고원 한국
:약 한 달간의 격리 검역 과정을 거쳐 중국판다보호연구센터 워룽 선수핑기지 생육원(繁育園)에서 막바지 적응훈련을 받고 있는 푸바오는 조만간 일반 관람객과 만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야쿠부,수많은 팬들이 자신을 바라봐주는 특별한 경험을 했던 당시 김선호는 “내가 누구한테 이런 존재가 되어줄 수 있나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