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
NO.2: 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라인업
NO.3: 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
NO.4: 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순위
NO.5: 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타임라인
NO.6: 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NO.7: 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경기
NO.8: 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선수 평가
NO.9: 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방송 채널
NO.10: 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 경기 티켓
▲ 갤럭시 S24 시리즈
유럽연합(EU) 경쟁당국이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 등에 구글의 온디바이스용 생성형 인공지능(AI) 모델 '제미나이 나노'가 탑재되는 것과 관련해 조사에 착수할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AP,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마르그레테 베스타게르 EU 경쟁 담당 수석 부집행위원장이 현지시간 28일 "특정 삼성 기기에 제미나이 나노를 선탑재한다는 구글과 삼성전자 간 합의의 영향을 더 잘 파악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구글과 올해 초 파트너십을 맺고 S24 시리즈에 제미나이 나노와 제미나이 프로를 기본 탑재해 왔습니다.
베스타게르 수석부집행위원장의 발언은 거대 정보기술(IT) 기업들이 상대적으로 작은 AI 관련 기업들의 소비자 접근 통로를 막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AP는 설명했습니다.
베스타게르 수석부집행위원장은 이에 더해 마이크로소프트(MS)와 챗GPT 개발사인 오픈AI 간의 파트너십과 관련해서도 추가 조사가 진행될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지난 2019년부터 오픈AI와 협력 관계를 유지해온 MS는 총 130억 달러,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우리 돈 약 18조 원을 투자해 오픈 AI 지분 49%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스타게르 수석부집행위원장은 지난해부터 MS와 오픈AI의 파트너십에 대한 조사를 진행해 왔지만 EU 기업인수법 적용 대상은 아니라는 결론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파트너십이 한쪽이 다른 일방에 지배적 영향력을 갖는 데 대한 위장인지 여부를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면서 MS의 경쟁사들에게 MS와 오픈AI의 파트너십이 경쟁을 저해하는지를 묻는 질의서를 발송했다고 밝혔습니다.
AP 통신은 "이러한 예비 질의는 EU 반독점 당국의 공식 조사로 이어질 수 있다"면서 "만약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관행을 입증하는 증거가 발견될 경우 시정 명령이나 과태료 등이 부과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 경기 티켓
:특히 폭염 속에 총선이 진행된 현지 시간 1일, 우타르 프라데시주에서만 투표소 관리직원 33명이 온열 질환으로 사망했다고 현지 언론들이 보도했습니다.
브렌트퍼드 대 크리스털 팰리스,시장에서는 서울 강동구 올림픽파크포레온 등 대단지 중심으로 전월세 매물이 대거 나오겠지만, 일반분양 물량보다 조합원 물량이 많은 서울 시내 재개발·재건축 아파트 단지의 경우 전세매물 증가 효과는 제한적일 것으로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