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토론
NO.2: 가재맨 로또 토론
NO.3: 토론토 로또
화재 발생지점 인근서 대남전단 담긴 풍선 발견
(춘천=뉴스1) 윤왕근 기자 = 최근 북한의 오물 풍선 살포 도발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강원 춘천의 풍선 발견 지점 인근에서 산불이 발생해 인근 주민들이 화들짝 놀랐다.
11일 강원도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50분쯤 춘천시 동내면 학곡리의 한 야산에서 불이 났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은 인력 30여명을 투입해 10여분 만인 오후 5시 3분쯤 불길을 잡았다.
이 불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로또 토론일대 산림 약 66㎡가 불에 탔다.
또 불이 난 곳 인근에서 북한이 날려 보낸 대남 전단이 담긴 풍선이 발견됐다.그러나 소방 당국은 "산불과 (북한의) 오물 풍선과 연관이 있는지는 미상"이라고 설명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구체적인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
가재맨 로또 토론
:kr▷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 토론,4선의 친문(친문재인) 의원으로 꼽히는 홍영표 민주당 의원도 이날 발언권을 얻어 "이재명 대표의 사당화를 위한 공천이 돼선 안 되고 윤석열 정부 심판을 통해 총선 승리하는 공천이 돼야 한다"며 "(당에서 진행했다고 거론되는)정체불명의 여론조사나 국민들도 납득하기 어려운 현역의원 평가 하위 20% 대상자 통지 등 이런 문제들에 대해 정확하게 진상을 파악하고 책임도 물어야 된다"고 발언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