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bc 야구
NO.2: wbc 야구 생중계
NO.3: wbc 야구 일정
NO.4: wbc 야구 순위
NO.5: wbc 야구 한일전
NO.6: wbc 야구 국가대표 일정
NO.7: 2024 wbc야구
NO.8: 06 wbc 야구
NO.9: 한국 일본 야구 wbc
NO.10: 한국 야구 wbc
경찰 "분향소는 나라 지키다 돌아가신 분들 위해 하는 것 아니냐"
분향소 설치 관계자 반발…경기남부경찰청 "사과 드린다" 전해
27일 오후 1시께 화성공장화재이주민공동대책위원회는 안산 다문화공원에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논란은 분향소를 설치하던 관계자 일부가 원곡파출소 A소장이 현장에서 '중국 동포가 나라를 위해 죽었냐'는 취지 발언을 했다고 주장하면서 불거졌다.그러나 실제 A소장은 해당 발언은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A소장은 당시 다문화공원 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으로부터 '분향소를 설치하려고 한다'는 보고를 받고 현장을 찾았다.
현장에 도착한 A소장은 분향소를 설치하던 관계자에게 안산시 허가 여부를 물었는데,wbc 야구이 관계자는 "시에 신고를 했다"고 답했다.시에 신청은 했지만,wbc 야구허가는 받지 않은 상태였던 것.
이러한 대화가 오가다가 A소장은 "화성에서 돌아가신 분 가운데 안산지역민이 있으시냐"고 물었고,wbc 야구이어 "타지역에서 돌아가신 분들 분향소는 나라를 지키다가 돌아가신 분들을 위해서 설치하는 것 아닌가요"라고 말했다.
A소장이 이처럼 말하자 현장에 있던 관계자 일부가 발언이 잘못됐다며 반발한 것으로 파악됐다.
논란이 커지자 경기남부경찰청은 "분향소 설치 현장에서 (A소장이) 시 허가 여부를 확인하던 중 신고만 하고 허가를 받지 않았다는 말에 부적절한 말을 했다"며 "큰 상처를 입었을 이주민단체 회원들과 유족에게 사과 드린다.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경찰은 A소장이 부적절한 발언을 한 정확한 경위 등을 살피고 있다.
한편 화성 리튬 배터리 공장 화재는 24일 오전 10시31분 경기 화성시 서신면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발생했다.불이 난 곳은 리튬 배터리 완제품을 검수하고 포장하는 곳이었다.
이 화재로 23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을,6명이 경상을 입었다.사망자 가운데 내국인은 5명,wbc 야구외국인은 18명(중국 국적 17명·라오스 국적 1명)이다.
wbc 야구 순위
:하지만 여기에서 말하는 생활 환경이란 더 넓은 의미의 것, 사회 환경이나 개인이 속한 관계망, 생활 습관까지 포함하여 개인을 둘러싸고 있는 모든 것을 의미한다.
wbc 야구,사추위는 후보자들과 대면 심층 인터뷰를 한 뒤 최종 후보를 확정해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