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앙헬레스 유흥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 - ID=2024-12-04%2Fwrvvtt.html

NO.1: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

NO.2: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방송

암사~별내 12.9km 구간… 종합보고 등 행정처리만 남아
전동차 9편성 추가 투입,평일 4.5~8.0분 간격 운행키로
암사역사공원역 신설,암사동 주민 지하철 접근성 개선지하철 8호선 암사역 종점에서 경춘선 별내역을 잇는 연장 구간이 내달 10일부터 본격 운행을 시작한다.

11일 서울시는 총 12.9㎞ 구간의 해당 연장선의 영업시운전을 최근 완료하고 오는 8월 10일 첫차부터 개통한다고 밝혔다.영업시운전은 실제 승객이 탑승하는 운행환경과 동일한 상태에서 열차운행체계 및 승무원,역무원 등의 숙련도를 점검하는 철도종합시험운행의 마지막 단계다.이제 개통을 위한 종합보고 및 안전관리 체계 변경 승인 등 행정처리 절차만 남은 셈이다.

암사역사공원역 개찰구 전경.[사진출처=서울시]
암사역사공원역 개찰구 전경.[사진출처=서울시]

서울 지하철 8호선은 모란~잠실 구간(13.1㎞,14개 정거장)을 1996년 11월 개통하고 잠실~암사 구간(4.6㎞,4개 정거장)을 1999년 7월에 개통했다.이번 암사~별내 구간(12.9㎞,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6개 정거장)이 개통되면 서울 지하철 8호선은 전체 30.6㎞,24개 정거장으로 운영된다.

시민들의 이동도 수월해진다.잠실역에서 별내역까지 기존 도시철도 이용시 약 44분,광역버스 이용시 최소 약 33분 이상 소요됐지만 이번 8호선 연장(별내선) 개통으로 약 27분 만에 이동할 수 있다.또한 2호선(잠실),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3호선(가락시장),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5호선(천호),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9호선(석촌),수인분당선(복정,모란),경의중앙선(구리),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경춘선(별내)과 환승도 가능하다.

서울시는 지하철 8호선을 별내역까지 연장 운행하기 위해 전동차 9편성(편성당 6칸)을 추가 투입한다.전동차는 출퇴근 시 4.5분,평상시 8.0분 간격,최고속도 80㎞/hr로 운행한다.'암사역사공원역'은 암사동 선사유적지의 이미지를 반영해 디자인했다.빗살무늬토기를 부제로 한 '오경선 작가의 시간의 조각'을 설치했다.

최진석 서울시 도시기반시설본부장은 "개통을 위한 마지막 점검 단계인 영업시운전을 안전하게 마쳤다"며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안전하게 개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

:30일 늦은 밤부터 제주도에, 새벽부터 오전 사이 전남남부서해안과 서부남해안에는 가끔 비가 내리는 곳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시안컵 바레인전 중계,EU는 스포티파이의 문제 제기 이후 장기간 조사를 진행한 결과 애플이 경쟁사들에 부당한 거래 관행을 강요한 것으로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