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올림피아코스 선수
NO.2: 올림피아코스 역대 선수
NO.3: 올림피아코스 한국 선수
NO.4: 올림피아코스 대 피오렌티나 선수 평가
NO.5: 올림피아코스 한국인 선수
평일 야간·주말·휴일 위한
경기도는 7월 1일부터 아동 긴급돌봄이 필요한 가정을 대상으로 거주지 근처 아동돌봄시설에서 평일 야간과 주말,휴일에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초등 시설형 언제나돌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초등 시설형 언제나돌봄서비스는 수원,화성,성남,남양주,안산,올림피아코스 선수평택,올림피아코스 선수안양,파주,올림피아코스 선수김포,광명,올림피아코스 선수이천,올림피아코스 선수구리,여주,올림피아코스 선수동두천 등 14개 시·군에서 시범 운영한다.
6~12세 아동을 대상으로 거주지 근처 다함께돌봄센터와 지역아동센터 등 아동돌봄 시설에서 기존 운영 시간에 추가적으로 평일 야간과 주말 및 휴일에도 아동 돌봄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도는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 초등 시설형 언제나돌봄서비스 이용 신청을 받는 사전등록을 진행한다.사전등록은 아동 주소지 인근 시·군 거점 아동돌봄센터,다함께돌봄센터와 지역아동센터에서 가능하다.
앞서 도는 지난 1일부터 생후 6개월~7세의 취학 전 영유아를 둔 부모의 일시적·긴급상황 발생 시 365일 24시간 자녀를 맡길 수 있는‘언제나 어린이집’을 부천 등 5곳에서 시행하고 있다.
도 관계자는 “이번 언제나돌봄서비스를 통해 맞벌이 가정과 긴급 상황에 처한 가정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며 “아동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림피아코스 선수
:육심은 뜨거운 기름 안에서 튀겨질 때 전달되는 열로 서서히 익힌다.
올림피아코스 선수,엔비디아의 시가총액은 2조달러를 돌파하며 마이크로소프트와 애플에 이어 시가총액 순위 3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