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류두영 경마
NH아문디자산운용은 'HANARO 주주가치성장코리아 액티브 ETF'를 11일 상장한다고 밝혔다.
NH아문디자산운용이 처음 출시하는 국내주식형 액티브 ETF로 국내 저평가 종목에 투자한다.대상은 저평가된 프리미엄 기업이나 배당,류두영 경마자사주 매입 등 주주가치 개선이 진행되거나 예정된 기업이다.코리아 디스카운트를 극복하고 재평가될 가능성이 큰 우량 기업에 집중 투자한다.
HANARO 주주가치성장코리아 액티브 ETF는 적합한 종목 선정을 위해 △시총 대비 순유동자산 비율 상위 기업 △주가순자산비율(PBR) 하위 30% 기업 또는 PBR 1배 미만 기업 △주주환원 비율 상위 기업 등 편입 조건을 설정해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자동차,철강,금융,음식료 등 업종 별 저평가 가치주 40개 안팎 종목을 선별해 투자한다.예상 편입 종목으로는 SK스퀘어,현대자동차,포스코,하나금융지주,KT&G 등이 있다.
NH투자증권이 개발한 'iSelect 주주가치 성장지수'를 비교지수로 삼아 장기적인 초과 성과를 추구한다.
김현빈 NH아문디자산운용 ETF투자본부장은 “기업가치,유동성,류두영 경마벨류에이션 등 여러 지표를 참고해 탄력적으로 운용할 계획"이라며 “국내 대표 저평가 가치주에 투자하고 싶다면 효과적인 투자 수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류두영 경마
:여신금융업계 관계자는 "사실 고금리로 조달비용이 올라 이번에는 수수료율을 올리는 게 맞지만 가능하겠느냐"며 "최근 카드사들의 실적이 나쁘지 않아 이것을 빌미로 또 고통분담을 요구할 것 같아 우려스럽다"고 말했다.
류두영 경마,(사진=제보자)◇‘소속팀으로 일하라’ 거절하니 “봉사 제한”17일 이데일리 취재를 종합해보면 하남동물보호소는 지난해 11월 재단법인 안스로 위탁업체를 변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