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한화 우승
NO.2: 야구 한화 우승 년도
NO.3: 야구 한화 이글스 우승
NO.4: 한화 야구 마지막 우승
전국 주요 공공기관을 폭파하겠다는 협박 이메일이 발송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찰청은 오늘(14일) 오전 9시쯤 "인천공항을 폭파하겠다는 내용의 영문 이메일을 받았다는 공항 직원의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직원이 받은 이메일의 수신자에는 공항을 비롯해 전국 100여 곳의 공공기관과 단체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이에 인천공항에 특공대와 기동대를 투입해 현장을 수색했는데,야구 한화 우승다행히 폭발물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부산대 병원,야구 한화 우승울산대 병원 등 다른 주요 시설에 대해서도 수색이 이뤄졌는데 위험물질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해당 이메일의 발신자를 추적하고,야구 한화 우승국제 공조수사도 요청할 계획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야구 한화 우승 년도
:그러나 이번에 공개된 녹취에서도 “(우크라이나) 현장에 (영국군이) 몇명 있다”는 내용이 등장해 파장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야구 한화 우승,김웅 한은 부총재보도 최근 물가 상황 점검 회의에서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수요 압력 약화, 국제유가 하락 등의 영향으로 둔화 흐름을 이어가고 있지만, 지정학적 리스크(위험)로 유가 불확실성이 커지고 농산물 등 생활물가도 여전히 높다"며 "당분간 물가 둔화 흐름이 주춤해지면서 일시적으로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다소 오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진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