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확률론
보호관찰소,도박 확률론주거환경 개선·상담 등 지원
"성장하고 변화…선생님들 도움 덕분"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짐 글 쓰는 소녀의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최근 보호관찰 해제를 앞둔 10대 여학생이 보호관찰 기간을 연장해달라고 판사에게 요청한 사연이 알려졌다."지금보다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여학생의 사연에 네티즌은 "힘내라"며 응원하는 분위기다.보호관찰은 소년범들을 수용시설에 구금하는 대신 사회에서 관리·감독하는 제도로 처벌보다 교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1일 법무부 의정부준법지원센터(의정부보호관찰소)에 따르면 불량 청소년들과 어울리며 가출과 음주를 반복해 보호관찰을 받던 김모(18)양은 최근 보호관찰 기간이 끝나가자 의정부지법에 연장을 요청하는 손편지를 보냈다.
김양은 부모 없이 불안정한 가정환경에서 자라며 일탈을 반복해왔다.2022년엔 술을 마시고 범죄를 저질렀다가 2년의 보호관찰 처분을 받았다.
보호관찰소의 관리가 시작되면서 김양의 상황은 점차 안정됐다.보호관찰소가 주거환경 개선,심리상담,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자 가수의 꿈을 꾸게 됐고 공부도 시작해 검정고시에 합격했다.
김양은 편지에서 "철없던 중학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크고 작은 일들이 많았지만 현재는 많은 성장을 하여 변했음을 스스로도 느끼며 지내고 있다"면서 "공부에도 신경 쓰지 않고 진로도 없던 제가 지금은 검정고시에 응시해 합격했고 원하는 직업도 생겼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저를 위해 응원해주시고 도와주신 많은 선생님들 덕분에 이 자리까지 오게 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선생님들과 교류하며 보낸 시간 동안 감사함과 존경심이 컸다"고 썼다.
도박 확률론17,도박 확률론17);">
의정부지법,도박 확률론요청 받아들여."다방면 지원하겠다"김양은 보호관찰 연장을 요청하며 "연장되는 보호관찰 1년 동안 알바를 하며 경제활동과 2차 검정고시를 본 후 대학 입학까지 더 나은 미래 준비를 열심히 해서 성인이 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편지를 받은 의정부지법은 김양의 보호관찰 기간을 1년 연장했다.의정부보호관찰소 관계자는 "보호관찰 지도·감독으로 보호관찰 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잘못을 반성하고 건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지원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박 확률론
:5월 제약·바이오 지수 수익률 최하위알테오젠 제외 줄줄이 하락세신약 불발로 인해 시장 전반 여파“하반기 글로벌 성과 기대” [게티이미지][헤럴드경제=유동현 기자] 제약·바이오 섹터가 신약 개발 불발 등 잇따른 악재로 인해 지난 5월 국내 증시에서 수익률 최하위를 기록했다.
도박 확률론,지난 해 선임된 산드라 리베라 알테라 초대 CEO는 "알테라는 과거 프로그래머블 솔루션 그룹에서 다시 인텔 자회사로 협력하며 FPGA 설계 자산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