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게임빌 프로야구 아라
당진경찰서 "인근에서 A씨 붙잡아 조사 중" [당진=뉴시스] 당진경찰서 전경.(사진=당진경찰서 제공) 2024.05.20.*재판매 및 DB 금지[당진=뉴시스]김덕진 기자 = 충남 당진에서 지난 12일 아내가 길거리에서 남편을 흉기로 찌르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들어갔다.
14일 당진경찰서는 이날 오후 7시24분께 당진시 송악읍 신복음로 상가 앞 길거리에서 40대 여성 A씨가 남편 B(40대)씨를 흉기로 찌르고 달아났지만 B씨의 신고로 인근에서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A씨가 가정 불화로 홧김에 B씨를 찌른 것으로 보고 현재 구속 영장을 청구한 상태라고 전했다.
B씨는 병원으로 옮겨져 수술을 받았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B씨는 이번 사건과는 별개로 이전에 A씨를 가정폭력으로 신고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불화가 있었던 것 같고 그래서 아내가 흉기로 남편을 찌른 사안"이라며 "가정폭력으로 조사를 받고 있었다는 사실은 좀 오버고,게임빌 프로야구 아라이전에 신고 전력이 있었던 건 맞다.구속 여부는 오늘 중으로 결정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빌 프로야구 아라
:하이킹 코스에는 오렌지색 등산리본이 달려 있어 이를 따르면 됐다.
게임빌 프로야구 아라,이번 박람회 기간 정기선 HD현대 부회장을 비롯한 그룹 최고 경영진은 직접 현장을 찾아 글로벌 선사 및 선급 등 조선․해양 관계자들과 조선산업의 미래를 전망하고, 기술 협력방안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