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ㅠㄴ

야구 최고구속

NO.1: 야구 최고구속

NO.2: 야구 투수 최고구속

NO.3: 한국 야구 최고구속

NO.4: 여자 야구 최고구속

식당을 운영 중인 한 업주가 음식을 재촉하는 배달 기사를 향해 경고문을 남겨 화제다./사진=자영업자·소상공인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 캡처
식당을 운영 중인 한 업주가 음식을 재촉하는 배달 기사를 향해 경고문을 남겨 화제다./사진=자영업자·소상공인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 캡처 음식을 재촉하는 배달기사들을 받지 않겠다며 문 앞에 경고문을 붙인 한 음식점 업주의 사연이 알려졌다.

6일 자영업자·소상공인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어느 가게 사장님의 배달기사 경고문'이란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에 첨부된 사진은 한 가게 유리문 앞에 붙은 업주의 경고문이었다.종이에는 "꼭 읽으세요.기사님들에게 말씀드린다"며 "제가 완료 신호하기 전에 가게에서 재촉하지 말라.저는 기사님들에게 배달료 드리는 고객"이라고 쓰여 있다.

이어 "제가 기사님들 눈치 보면서 음식 하고 싶지 않다"며 "제가 기사님들 시간을 맞출 의무는 없다.불만 있으시면 저희 가게에 오지 말길 바란다.기사님들 시간 맞추다가 음식 망쳐서 고객에게 항의를 계속 받고 있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그리고 가게에서 나가면서 저에게 욕 하지 말라.욕 하다가 저에게 다시 걸리면 껍데기를 벗기겠다.경고한다"고 부연했다.

해당 경고문을 본 다른 자영업자들은 대부분 "이해된다"는 반응의 댓글을 남겼다."표현이 좀 과하다"고 지적한 이도 "심정은 충분히 이해간다"며 공감했다.

야구 투수 최고구속

:상속세 과세대상이 되는 전국 아파트 비중은 올해 5.

야구 최고구속,com★관련기사무안군, 전국 동시 공연형 프로젝트 '꿈의 향연' 공모사업 선정무안군, 지역아동센터 신나는 겨울방학 더자람 건강교실 운영무안군, 법인의 이자·배당소득 특별징수명세서 제출 당부무안군, 미세먼지 저감 노후 경유차 조기폐차 지원무안군, 남악신도시 체육시설 신축공사 착공식 개최★추천기사오픈AI '소라' 등장에…중국증시 '테마주' 찾기이강인, 김민재·황희찬과도 미묘한 기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