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사우디 이스포츠 월드컵
NO.2: 사우디 이스포츠 올림픽
NO.3: 사우디 이스포츠 월드컵 일정
NO.4: 사우디 이스포츠 월드컵 상금
NO.5: 사우디 이스포츠 월드컵 롤 상금
NO.6: 사우디 이스포츠컵
NO.7: 사우디 이스포츠월드컵 중계
NO.8: 사우디 이스포츠 월드컵 t1
NO.9: 사우디 이스포츠 월드컵 오버워치
NO.10: 사우디 이스포츠 월드컵 젠지
다음은 중국으로 갑니다.
중국의 유명 술이죠,'마오타이'.
가격이 비싼데도 가짜가 많아서,사우디 이스포츠'특별공급' 등의 라벨이 붙어 있으면 소비자들은 왠지 더 신뢰가 가기 마련일 텐데요.
중국 공안부의 대대적인 단속 결과는 다소 충격적이었습니다.
중국에서 최고 명주로 꼽히는 마오타이.
국빈 만찬이나 각종 축하 행사에서 많이 소비되는 술 가운데 하나지만,사우디 이스포츠가짜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지난 4월부터 중국 공안부가 가짜 마오타이에 대한 대대적인 단속을 벌였는데요.
그 결과,사우디 이스포츠술 포장지에 '특별공급' 또는 '독점공급' 라벨과 함게 인민해방군이 만든 제품인 것처럼 보이게 한 마오타이가 모두 가짜로 판명됐다고 중국 경제매체 차이신이 보도했습니다.
차이신은 해당 술에 '쥔중 마오타이'라는 상표가 붙어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지난달 중국 공안부는 가짜 술 제조,유통,판매업자들을 대거 체포했는데요.
중국 신화통신은 용의자 417명을 체포했으며,사우디 이스포츠이들과 관련된 금액이 8억 9천만 위안,우리돈 약 1,684억 원에 달했다고 전했습니다.
사우디 이스포츠 월드컵 t1
:대법원 1부(주심 노태악 대법관)는 30일 산업기술 유출 방지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카이스트 교수 이모 씨에 대해 징역 2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사우디 이스포츠,빅테크에 뺏긴 AI 주도권을 글로벌 통신사 동맹을 통해 되찾겠다는 구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