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47길 8

롯데 야구 중계 채널

NO.1: 롯데 야구 중계 채널

NO.2: 오늘 롯데 야구 중계 채널

국세청 전경./사진=머니투데이 DB
국세청 전경./사진=머니투데이 DB
국세청이 15일 호우 피해지역인 충북 영동군 등 5개 지방자치단체가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됨에 따라 해당 지역에 소재한 납세자에 대해 납부기한 연장 등 세정지원에 나선다.

대상지역은 충북 영동군,롯데 야구 중계 채널충남 논산시.서천군,롯데 야구 중계 채널전북 완주군,롯데 야구 중계 채널경북 영양군 입암면이다.

국세청은 16일 호우피해로 경영애로에 처한 특별재난지역의 납세자가 부가가치세,롯데 야구 중계 채널법인세,롯데 야구 중계 채널종합소득세 등의 납부기한 연장을 신청하는 경우 최대 2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롯데 야구 중계 채널고지 받은 국세의 경우에도 최대 2년까지 납기연장을 신청할 수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특별재난지역이 아닌 경우에는 최대 9개월까지 납기연장 신청이 가능하다.

또 현재 체납액이 있는 경우로써 압류 및 압류된 재산의 매각 유예를 신청하는 경우 최대 2년까지 유예 가능하다.특별재난지역이 아닌 경우에는 최대 1년까지 압류·매각유예 신청이 가능하다.

납세자가 사망·실종 등의 사유로 신청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직권으로 납부기한 연장 등 세정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세무조사 통보를 받은 납세자의 경우 세무조사를 연기 또는 중지 신청하는 경우 적극적으로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집중호우 피해로 사업용 자산 등을 20% 이상 상실한 경우 재해발생일로부터 3개월 이내 재해손실세액공제 신청서를 세무서에 제출하면 현재 미납됐거나 앞으로 과세될 소득세 또는 법인세에서 그 상실된 비율에 따라 세액공제가 가능하다.

국세청은 "납부기한 연장 등 신청을 위해서는 관할 세무서에 우편 신청하거나 국세청 홈택스(www.hometax.go.kr)를 이용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며 "특별재난지역으로 추가 지정되는 지역을 비롯해 특별재난지역이 아닌 그 외 지역이라도 호우피해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납세자에 대해 적극적으로 세정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롯데 야구 중계 채널

:더블유씨피는 올 1분기에도 영업이익 6억원을 거두며 적자를 피했다.

롯데 야구 중계 채널,[이호근/인근 주민 : 작년, 재작년만 해도 여기 많이 다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