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탈리아 잉글랜드 월드컵 우승

애슬론 챔피언

NO.1: 애슬론 챔피언

NO.2: 애슬론 챔피언 장난감

NO.3: 애슬론 챔피언 미니

자동차 업종 이어 석유화학 업종까지 국비 12억 4000만 원 확보

울산시청
울산시청
[서울경제]

울산시는 고용노동부 주관‘업종별 상생협약 확산 지원사업’공모에서‘석유화학 업종’이 추가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지난 6월 자동차 업종 선정에 이어 이번 추가 선정으로 울산시는 총 국비 12억 4000만 원을 확보했다.

이번에 선정된 사업은 울산지역 석유화학 업종 원하청 간 상생을 돕고 노동시장의 이중구조를 해소하기 위해 추진된다.울산시는 이번 공모 선정으로 울산에 위치한 석유화학 업종 500인 이하 중소 협력사와 이에 취업한 신입사원을 지원한다.총 사업비 3억 원을 투입해‘일자리채움지원금’과‘고령자 계속고용 장려금’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일자리채움지원금 사업은 신규입사자를 대상으로 입사 3개월,애슬론 챔피언6개월,애슬론 챔피언12개월 마다 100만 원,애슬론 챔피언연 최대 300만 원을 지원한다.고령자 계속고용 장려금 사업은 60세 이상 근로자를 계속 고용하거나 6개월 내 재고용한 사업주에게 연 최대 720만 원을 지원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지난 9일 석유화학 산업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노사민정 공동선언문을 발표한 바 있다”라며 “국비 공모사업 선정에 따른 시비 지원으로 석유 화학 산업의 원·하청 간 임금 격차를 해소하고 지역 협력사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애슬론 챔피언

:【 기자 】서울대 의대를 포함한 전국 16곳의 의대 교수들이 3월 25일부터 사직서를 제출합니다.

애슬론 챔피언,환경부 제공스타벅스와 삼성전자의 원료 재활용 생산품이 국내 1호 순환자원사용제품 인증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