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진진돌이 에볼루션 1화 다시보기
지난달 21일 삼성전기 수원 사업장 찾아
지난해 3월 중국 톈진 사업장 방문 이후 1년 3개월만
신사업 개발팀과 간담회 진행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최근 삼성전기 사업장을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이 회장은 사업장을 방문해 글라스 기판과 전장 카메라용 하이브리드 렌즈 등 신사업 개발 현황 등을 점검한 것으로 알려졌다.이날 이 회장은 신사업 개발팀 직원 10여명과 간담회도 진행하는 등 현장 경영을 강화하는 모습이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이 회장은 지난달 21일 삼성전기 수원 사업장을 찾아 장덕현 삼성전기 사장 등으로부터 신사업 개발 현황 등을 보고받았다.이 회장이 삼성전기 사업장을 찾은 것은 지난해 3월 중국 톈진 사업장 방문에 이어 약 1년 3개월여 만이다.
삼성전기는 친환경 그린수소의 핵심 기술인 고체산화물 수전해(SOEC) 사업을 비롯해 글라스 기판과 전장 카메라용 하이브리드 렌즈,소형 전고체 전지 등을 신사업으로 정하고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방문에서 이 회장은 신사업 개발팀 직원 10여명과 간담회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이 회장은 이 자리에서 “사람의 눈은 몇 화소냐”고 묻는 등 직원들과 대화하고,“신사업 개발 성공하세요”,진진돌이 에볼루션 1화 다시보기“삼성전기의 성공을 기원합니다”라며 격려한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전기는 수원과 부산사업장에서 연구개발,진진돌이 에볼루션 1화 다시보기원료 생산 등을 하고 톈진과 필리핀 생산법인을 대량 양산기지로 운영하고 있다.이 회장은 앞서 2020년과 2022년에는 삼성전기 부산사업장을 방문해 적층세라믹커패시터(MLCC) 생산 현장을 점검하고 전장용 MLCC 등 미래 시장 선점을 위한 대응을 주문한 바 있다.
진진돌이 에볼루션 1화 다시보기
:다만 "피고인은 범행을 모두 인정하고 있으며 오랜 기간 뇌전증을 앓아 치료와 투약을 반복하고 있다"면서 "피고인은 이 사건 이전까지 형사처벌 전력이 없는 초범"이라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진진돌이 에볼루션 1화 다시보기,한편 우리 군은 북한의 GPS 교란 대비 탐지체계를 운용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