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로나 대 레알 소시에다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몽글라호에 설치…온실가스 감축량 점검HMM은 국내 최초로 '선박용 탄소 포집 시스템(OCCS)'을 컨테이너선에 설치하고 실증을 진행하기 위해 출항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실증은 2200TEU급 컨테이너선 'HMM 몽글라호'에서 진행된다.HMM은 운항 중 온실가스 감축량과 선박에 미치는 영향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OCCS는 선박 운항 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CO₂)를 포집 후 액화 저장해 배출을 방지하는 온실가스 대응기술이다. 향후 IMO 등 국제기구로부터 탄소 감축 기술로 인정받을 가능성이 높아 선박 온실가스 저감에 유효한 수단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기술 개발을 위해 HMM은 지난해 4월 삼성중공업, 한국선급,지로나 대 레알 소시에다드 국내 친환경설비 전문기업 파나시아 등과 업무 협약을 맺고 OCCS 실증 연구를 시작했다.회사 관계자는 "탄소중립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기술의 확보가 필수적"이라며 "국내 기업,지로나 대 레알 소시에다드기관 등과 함께 다양한 연구 개발을 통해 친환경 경쟁력 강화와 기술 개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로나 대 레알 소시에다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지로나 대 레알 소시에다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박 대표는 "5~6일쯤 바람이 바뀌면, 남북풍이 불면 즉각 보내려고 한다"며 "전단에는 임영웅의 트로트, K팝과 함께 요즘 북한 주민들이 그렇게 좋아한다는 드라마 겨울연가도 담겨 있다"고 했다.
지로나 대 레알 소시에다드,인류 문명을 멈출 수도 있는… 세상을 바꾼 물질 6종英 저널리스트소금·구리·석유 등세계 뼈대 역할하는물질 6개 선정 소개일상에서 흔한 ‘모래’유리·광섬유·반도체건설자재 등 곳곳서없어서는 안 될 존재물질의 세계/에드 콘웨이/이종인 옮김/인플루엔셜/2만9800원 미국 네바다주의 코르테즈 광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