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17 야구 한국 일본

허기 워기 월드컵 - ID=2024-12-04%2Fxxynqt.html

허기 워기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차세대 통합 운전석 시스템 엠빅스 5.0 공개
운전석과 조수석 앞 27인치 디스플레이 패널 장착
주행상황 따라 크기·기울기 달라져

현대모비스의 차세대 통합 운전석 시스템‘엠빅스 5.0.디스플레이 패널의 높낮이를 위아래로 조정해 주행시나 휴식,콘텐츠 감상 등 상황에 따라 화면 크기를 바꿀 수 있는 무빙 시스템을 구현했다.현대모비스 제공
현대모비스의 차세대 통합 운전석 시스템‘엠빅스 5.0.디스플레이 패널의 높낮이를 위아래로 조정해 주행시나 휴식,허기 워기 월드컵콘텐츠 감상 등 상황에 따라 화면 크기를 바꿀 수 있는 무빙 시스템을 구현했다.현대모비스 제공

현대모비스는 11일 운전석과 조수석앞 27인치 대화면을 주행상황에 따라 움직일 수 있는 차세대 통합 운전석 시스템의 최신 버전‘엠빅스(M.VICS) 5.0’을 공개했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021년 세계 최초로 운전자의 자세와 심박,허기 워기 월드컵뇌파 등 생체신호를 분석하는 엠빅스를 출시한 바 있다.엠빅스 5.0은‘당신이 볼 수 있는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디스플레이 기술의 융복합에 초점을 맞췄다.

운전석 왼쪽 기둥에서 동승석 오른쪽 기둥까지 전면부 전체를 경계가 없는 하나의 대화면으로 구성했다.

대화면은 총 5개의 디스플레이 패널로 구성된다.

계기판과 지도정보,허기 워기 월드컵미디어 등을 띄우는 27인치 주 화면 양옆으로 차량 상태 정보가 담긴 7인치 화면과 버튼 조작계가 담긴 화면이 배치됐다.여기에 더해 터치와 햅틱(진동 등 물리 반응)으로 운행환경을 조작하는 프로젝션 디스플레이와 동승자용 12.3인치 화면이 추가됐다.

현대모비스는 각각의 디스플레이 패널이 용도와 사용환경에 따라 독립적으로 기능하면서도 필요시 하나의 화면으로 일체화할 수 있게 했다.

또 디스플레이 패널의 크기와 기울기가 주행상태에 따라 조절되는 기술을 융합했다.

운전 상황에 맞춰 화면이 최적화된 크기로 바뀌며 아래위로 움직이는 기능이다.

이에 따라‘드라이브 모드’에서는 패널 일부가 대시보드 아래로 내려가 작은 크기의 디스플레이로 전환된다‘극장 모드’와‘릴렉스 모드’에서는 아래로 내려가는 운전대와 좌석 기울기에 맞춰 디스플레이의 기울기와 크기가 바뀐다.이 기능은 운전석과 동승석 디스플레이 화면을 분리 구동해 운전에 방해되는 미디어 시청을 제한하기도 한다.

현대모비스는 엠빅스 5.0 출시 과정에서 개발한 부품 기구 패키지 설계,허기 워기 월드컵사용자경험(UX) 기술 등과 관련한 9개의 특허를 출원했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주요 고객사를 대상으로 미래 모빌리티 설루션 엠빅스 5.0의 적극적인 프로모션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허기 워기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허기 워기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최근 개발된 챗GPT4를 비롯해 성능이 향상된 생성형 AI를 활용하면 전력 소비량은 더 늘어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다.

허기 워기 월드컵,이 자리에서 크리스테르손 총리는 헝가리가 또다시 입장을 번복하는 일이 없도록 확약을 받는 데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