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라보 마이 라이프
NO.2: 브라보 뜻
NO.3: 브라보
NO.4: 브라보 마이 라이프 가사
NO.5: 브라보텍
NO.6: 브라보 영어
NO.7: 브라보키즈
NO.8: 브라보 마이 라이프 코드
NO.9: 부라보콘
NO.10: 부라보뜻
우체국 현금배달 서비스 시행
부모님 용돈 배달서비스는 예금주가 지정한 고객에게 배달해주는 것으로 전국 어디든 가능하다.2018년부터 시행된 이 서비스는 매월 지정한 날짜에 집배원이 현금을 인출해 원하는 곳으로 배달해준다.
고객은 은행을 방문해 현금을 찾을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특히 은행 창구를 직접 찾기 어려운 고령자나 농촌 등 은행 점포가 없는 지역에서는 꼭 필요한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신청인이 우체국에서 예금계좌 자동 인출과 현금배달 약정을 해야 한다.배달금액은 10만 원부터 50만 원까지 1만 원 단위로 설정할 수 있다.고객 부재 등으로 현금배달을 하지 못한 경우 약정계좌로 재입금된다.서비스 신청 시 현금배달 금액에 따라 2420원부터 5220원의 수수료가 있다.
‘경조금 배달 서비스’는 바쁜 일정으로 경조사에 참석할 수 없는 경우 고객이 요청한 주소지로 경조금과 경조 카드를 함께 배달한다.
경조 카드는 결혼,브라보축하,위로,조의 등 4종으로‘온라인환(환증서)’또는‘현금’으로 배달이 가능하다.
경조금 등 현금배달이 필요한 경우 수시로 보낼 수 있어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현금배달은 최대 5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5060원~6060원(비대면은 4060원~5560원)의 수수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전국 방방곡곡의 우체국 네트워크를 활용해 집배원이 고객 요청에 따라 현금을 안전하게 배달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 국민이 공감하고 꼭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고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현금배달 및 경조금 배달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브라보우체국예금 고객센터 및 우체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