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아가 소형 스포츠실용차(SUV) 셀토스의 연식변경 모델인 '더 2025 셀토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신형 셀토스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편의·안전 사양을 기본화하고 상위 트림에만 있던 고급 사양을 중간 트림까지 확대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는 신형 셀토스에 LED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아보전·후방 주차거리 경고,아보1열 열선 시트,아보실내 소화기를 전 트림에 기본으로 탑재해 상품성을 한층 높였다.
또 프레스티지 트림부터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을 장착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벨트라인에 크롬 몰딩을 적용해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이와 함께 시그니처 트림부터 동승석 파워 시트를 추가했다.
신형 셀토스는 신규 내장 컬러를 추가했다.시그니처 트림에는 블랙 가죽 시트를,그래비티 트림에는 미드나잇 그린 가죽 시트를 추가했다.
신형 셀토스의 판매 가격(개별소비세 5% 적용 기준)은 1.6 가솔린 터보 모델은 2246만원부터,2.0 가솔린 모델은 2147만원부터다.
기아 관계자는 "신형 셀토스는 기존에 선택 사양으로만 추가할 수 있었던 고급 편의 사양을 트림별로 기본 적용하고 내장 디자인 컬러의 선택권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셀토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국내 유통업체들의 위기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아보,네덜란드, 'MH17 격추 사건'에 2402억 지출…"러시아에 청구"뉴스 기사네덜란드가 우크라이나 상공에서 10년 전 추락한 말레이시아 항공 MH17편 사건 처리에 총 1억6600만 유로(약 2402억원)을 지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