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파이더 야구
NO.2: 스파이더 야구화
NO.3: 스파이더 야구 유니폼
NO.4: 스파이더 맨 2 야구장
공수처는 27일 오전 공지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수사2부 소속 검사와 수사관이 부산 강서경찰서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수처는 지난달 27일 옥영미 전 부산 강서경찰서장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이 대표 피습 사건 직후 현장을 정리한 경위를 물었다.옥 전 서장은 이 대표 피습 직후 사건 현장을 보존하지 않고 물청소를 하도록 해 범행 현장을 훼손한 혐의를 받는다.
앞서 민주당 당대표정치테러대책위원회는 지난 2월 증거인멸 혐의로 옥 전 서장을 공수처에 고발했다.옥 전 서장은 이후 대기 발령됐다.
우철문 부산경찰청장은 지난 2월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이미 범인이 검거됐고 증거물이 충분히 확보됐고 방송사,스파이더 야구당직자,스파이더 야구지지자 등이 다 있어 현장을 보존할 필요성이 없다고 판단한 것"이라고 했다.
공수처 수사관들은 서장실과 형사과 사무실 등에서 관련 자료를 찾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스파이더 야구 유니폼
:이어 "검찰은 전혀 견제받지 않는 권력으로, 대한민국의 법과 질서를 유린하며 위법 수사와 진술 조작, 증거 날조를 밥 먹듯이 하고 있다"며 "정치검찰은 '수사의 주체'가 아니라 '수사의 대상'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스파이더 야구,영서·산지 최대 40㎜ 예보22일 강원도 전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내리는 가운데 강원영서와 산지를 중심으로 일교차가 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