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삼성 중계
이에 따라 시는 서울 편입과 관련된 시민 소통을 확대하고,프로야구 삼성 중계내년 상반기 중 행정안전부가 관련 주민투표를 진행할 수 있도록 건의할 계획입니다.
또 지난 2023년부터 서울시와 함께 운영 중인‘서울편입 공동연구반’5차 회의 등 추가 활동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서울 기후동행카드 도입과 서울5호선 김포 연장,프로야구 삼성 중계K-스토리 여행상품 개발 등 지난 2년간 추진해온 교통 통합과 관광통합,프로야구 삼성 중계교육통합 등도 이어나갈 방침입니다.
시는 “김포-서울통합은 행정구역과 생활권 불일치를 바로잡아 사실상 서울생활권이면서도 경기도 권역으로 구분돼 불편을 겪었던 시민들에게 실질적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 것”이라며 “경기남도와 경기북부특별자치도라는 2가지 선택지에 국한하지 않고 서울통합이라는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시민들이 원하는 곳으로 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국민의힘 의원들은 지난 21대 국회에서 임기 종료로 자동 폐기됐던‘경기도와 서울특별시 간 관할구역 변경에 관한 특별법안’을 지난 9일 재발의 했습니다.
이 법안에는 김포시를 경기도 관할구역에서 제외하고 서울시에 김포구를 설치한다는 내용 등이 담겨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프로야구 삼성 중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프로야구 삼성 중계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로야구 삼성 중계
:그러면서 "지금은 흩어져있는 당원과 지지층을 하나로 모아 개인 승리가 아닌 모두의 승리로 만들어야 한다"며 "공정경선을 통해 시민과 당원들의 자발적 참여 에너지를 끌어 올리고 흩어진 민심을 모아 투표율을 높이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주장했다.
프로야구 삼성 중계,프라이빗 딜 특성상 입찰 일정을 고정하기보다는 원매자의 자유로운 응찰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