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문선민 통계
11일 농진청은 권 신임 청장이 이날 오후 전북 익산시 망성면·용동면 일대 집중호우 피해지역을 찾아 토마토·수박·상추 등 시설채소와 논콘 등 농작물 침수 피해 상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권 청장은 이 자리에서 “‘지역담당관제’를 운영해 이번 집중호우로 전국 156개 시군에서 발생한 농작물 및 농업시설물 등 피해 상황을 신속히 파악하겠다”라며 “5개반 120명의 품목별 전문가를 파견해 긴급 기술지원을 벌이고,문선민 통계도 농업기술원·시군농업기술센터와 합동 현장 지원에 나서 빠른 복구를 돕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문선민 통계농촌진흥청은‘농업기상재해 조기경보 서비스’를 운영하고,문선민 통계지방농촌진흥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농작물 및 농업시설물 등의 기상재해 피해 예방과 사후관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또한,문선민 통계영농현장 복구와 농업인의 빠른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전체 농촌진흥기관이 참여하는 지원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한편,문선민 통계지난 7일부터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내린 집중호우로 축구장 1만3000개 넓이의 농작물이 물에 잠긴 것으로 나타났다.닭 32만마리를 비롯해 가축 34만마리도 폐사했다.
문선민 통계
:당시 주석의 사임은 ‘이례적인 일’로 여겨졌는데, 뒤를 이은 트엉 주석 역시 비슷한 길을 걷게 된 셈이다.
문선민 통계,3년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그는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놀던 언니'를 통해 새로운 면모를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