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n파워볼

앙제|【토토 후기】

NO.1: 앙제

NO.2: 앙제 sco

NO.3: 앙제 sco 대 파리 생제르맹 fc 타임라인

NO.4: 앙제 sco 대 파리 생제르맹 fc 라인업

NO.5: 앙제 sco 대 파리 생제르맹 fc 통계

NO.6: 앙제 sco 대 파리 생제르맹 fc 순위

NO.7: 앙제 sco 대 파리 생제르맹 fc 선수 평가

NO.8: 앙제 sco 순위

NO.9: 앙젤

NO.10: 앙젤루 가브리에우

서울 영등포경찰서 출석 "대통령 기록물 부끄러워…김 여사 입장 밝혀야"

김건희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을 보도한 이명수 서울의소리 기자가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하며 입장을 밝히고 있다.2024.6.14/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김건희 여사의 명품백 수수 의혹을 보도한 이명수 서울의소리 기자가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하며 입장을 밝히고 있다.2024.6.14/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

(서울=뉴스1) 홍유진 김지완 기자 = 김건희 여사 명품백 수수 의혹을 최초로 폭로한 이명수 서울의소리 기자가 경찰 소환 조사에 출석해 "디올백과 샤넬 화장품은 다 제 돈으로 제가 샀다"며 "이제 돌려달라"고 주장했다.

14일 오전 9시 47분쯤 소환 조사를 위해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출석한 이 기자는 "디올백을 대통령기록물로 보존한다니 제가 다 부끄럽고 싫다"며 명품백을 돌려달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건희 여사는 호위무사 뒤에서 침묵하지 말고 명품백 받은 거에 대한 입장을 밝혀 국민 의혹을 해소해달라"며 "스스로 처벌받겠다고 해야 한다"고 했다.

이 기자는 지난 2월 한 보수 단체로부터 주거침입,앙제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앙제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발당했다.

앞서 전날에는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에게 명품백을 전달한 혐의를 받는 최재영 목사가 6시간 30분에 걸쳐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최 목사는 경찰 조사 전 기자들과 만나 "언더커버(위장) 취재 차원에서 김 여사와 관계를 유지하고 청탁 목적으로 선물을 건넨 것은 부정하지 않는다"며 "그것으로 받을 처벌이 있다면 얼마든 받겠는데 김 여사도 저처럼 포토 라인에 서서 정확하게 해명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최 목사는 2022년 9월 서울 서초구 코바나컨텐츠에서 김 여사에게 300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건네면서 손목시계에 내장된 카메라로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서울의소리는 해당 영상을 건네받아 최초로 폭로한 매체다.최 목사,앙제이 기자와 함께 고발된 백은종 서울의소리 대표는 경찰 소환 요구를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앙제 sco 대 파리 생제르맹 fc 통계

:이후 이달 27일과 28일에 거쳐 치러지는 24강전을 통해 16강 진출자를 결정짓고, 오는 3월 18일부터 16강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앙제,[김선태/충주시청 주무관 (유튜브 '충주맨') : 안녕하세요, 충주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