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연금 복권 199 회 당첨 번호

메가웨이를 흔들다 - ID=2024-12-04%2Fyhunzp.html

메가웨이를 흔들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박효진 아산시의원,메가웨이를 흔들다아동보육과 행감서 '경찰 수사 의뢰' 주문충남 아산시 한 지역아동센터에서 '예산을 불투명하게 한다'는 민원이 급증해 경찰에 수사 의뢰해야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19일 아산시의회 문화환경위원회 소관 아동보육과 행정사무감사에서 박효진(국민의힘·나선거구) 시의원은 "A지역아동센터가 지출한 영수증 등 증빙 내역을 보니 예산을 불투명하게 사용한 의혹이 있다"며 시에 경찰 수사 의뢰를 주문했다.

박 의원은 "최근 A센터 관련 민원이 많이 들어와 자료를 살펴보니 너무 속상하더라"며 "하나만 봐도 열을 알 정도다.아이들을 가지고 이렇게 장사를 하는지 의문"이라고 지적했다.

박효진 아산시의원이 아동보육과 행감에서 A지역아동센터 관련 경찰 수사를 의뢰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사진=정종윤 기자]
박효진 아산시의원이 아동보육과 행감에서 A지역아동센터 관련 경찰 수사를 의뢰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사진=정종윤 기자]

이어 "1인 기준 식대는 9000원이 지원되는데 4500원을 쓰고 있다"며 "메뉴도 번데기,메가웨이를 흔들다포차김밥 같은 술안주를 아이들에게 주고 있었다.정말 크게 혼나야 한다"고 목소릴 높였다.

또 “영수증 내역도 이상하다.1분 차이로 각각 125만원과 130만원이 결제된 것을 확인했다”며 “심리지도 목적으로 2일 만에 114만원 가량 쓰기도 했다.어떻게 된 것이냐”라고 따져 물었다.

그러면서 “문제가 크다.실과에서도 이미 확인한 부분이 있을 것”이라며 “경찰에 수사 의뢰를 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에 대해 김민숙 아동보육과장은 "경찰 의뢰는 쉽지 않다”라면서도 “증빙 자료 등을 더 검토해서 진행하겠다”고 답했다.

메가웨이를 흔들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메가웨이를 흔들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뉴스1 헌정사상 첫 현직 검사에 대한 탄핵안을 헌법재판소가 30일 기각했다.

메가웨이를 흔들다,엔화 약세에 따른 수출 기업 실적 호조, 기업의 자사주 매입 확대 등 주주 중시 경영, 미국 증시 호황 등에 힘입은 결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