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다이센 아이스크림

드레스덴 폭격

NO.1: 드레스덴 폭격

NO.2: 드레스덴 폭격 영화

NO.3: 드레스덴 폭격 디시

NO.4: 드레스덴 폭격 사진

[파이낸셜뉴스] 안성민 제9대 부산시의회 전반기 의장(영도1)이 후반기에도 연임에 성공했다.또 9대 후반기 1부의장에는 이대석(부산진2) 후보가,드레스덴 폭격2부의장에는 이종환(강서1) 후보가 각각 선출됐다.

부산시의회는 1일 제322회 임시회를 열고 9대 시의회 후반기를 이끌어갈 의장단과 상임위원장 구성을 위한 선출 투표를 진행했다.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부산시의회 제공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부산시의회 제공
그 결과 안 의장은 후반기 의장 단독후보로 출마해 전체 47표 가운데 36표를 얻어 당선됐다.또 1부의장 선거에는 이대석 후보와 이종환 후보가 출마해 33표를 얻은 이대석 후보가 당선됐으며,드레스덴 폭격2부의장 선거에는 이종환 후보가 단독 출마해 36표를 얻어 당선됐다.

앞서 이들은 지난달 18일 열린 부산시의회 국민의힘 의원 총회에서 각 의장단 국민의힘 후보로 선출된 바 있다.

후반기 의장에 당선된 안 의원은 “9대 후반기 시의회는 소통과 화합에 중점을 두고 부산과 부산시민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며 “시의원들이 열심히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어 진행된 상임위원장 선거는 운영위원장에 강철호(동구1),기획재경위원장에 성창용(사하3),드레스덴 폭격행정문화위원장에 송상조(서구1),드레스덴 폭격복지환경위원장에 윤태한 후보(사상1)가 당선됐다.또 건설교통위원장에 김재운(부산진3),해양도시안전위원장에 최도석(서구2),드레스덴 폭격교육위원장에 윤일현(금정1),윤리특별위원장에 김효정 후보(북구2)가 선출됐다.

후반기 신임 의장단은 오는 5일부터 임기를 시작한다.이들은 9대 부산시의회의 남은 2년을 이끌어간다.

드레스덴 폭격 사진

:이에 따라 거시 경제지표 악화로 다우는 하락했으나 나스닥은 0.

드레스덴 폭격," "지역구 후보 뽑는데 1인 2표제? 전국 당원 투표해야 할 근거는?" 박 의원이 문제삼은 건 현재 논의 중인 전략경선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