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랙잭 애니
NO.2: 블랙잭 애니 1화
NO.3: 블랙잭 애니페어
NO.4: 영 블랙잭 애니
NO.5: 애니콜 블랙잭
지불능력 고려해 최저임금 결정해야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중소기업중앙회가 27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지불능력 고려한 2025년도 최저임금 결정 촉구 대국민 호소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번 기자회견은 2025년도 적용 최저임금 심의와 관련,블랙잭 애니최저임금의 지급 당사자인 중소기업소상공인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고자 열렸다.
이날 기자회견에 참여한 이재광 중소기업중앙회 노동인력위원회 위원장 등 10개 업종 대표들은 호소문을 통해 지불능력이 취약한 업종에 최저임금을 구분 적용하고,블랙잭 애니소기업소상공인들의 최악의 경영사정을 고려해 최저임금을 현재 수준으로 결정해달라고 호소했다.
이명로 중기중앙회 인력정책본부장은 “기업의 지불능력은 경영능력,블랙잭 애니노동생산성,블랙잭 애니업종의 채산성에 영향을 받는데 노동생산성에 기인한 지불능력 차이까지 사업주에게 부담시키는 건 효율적이지도 공정하지도 않다”며 “국내 최저임금이 구분 적용을 하고 있는 나라들보다 높은 수준이기 때문에 다른 나라와 똑같은 방식으로 구분 적용하기 어렵다”고 지적했다.
심상백 전국편의점가맹점협회 공동대표는 이날 “편의점은 인건비가 오른다고 판매가격을 올릴 수도 없다.적자를 안 보려면 결국 사장이 더 많이 일하는 수 밖에 없어 짜투리 시간에 일하려는 주부,블랙잭 애니어르신들도 안 뽑는다”고 했다.
이성문 한국교육IT서비스업협동조합 이사장도 “업종마다 각자 채산성이 정해져있는데 이걸 무시하고 최저임금이 다 같이 높으니 쉬운 일자리로만 가려고 해서 조금이라도 숙련이 필요한 자리는 사람을 구하기가 정말 힘들다”고 전했다.
이재광 중기중앙회 노동인력위원장은 “중소기업 80.3%가 올해 최저임금 수준도 부담을 느낄 정도”라며 “업종마다 다른 특성과 지불능력을 고려해 최저임금을 구분 적용하는 상식이 올해는 꼭 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애니콜 블랙잭
:오늘(6일) 뉴욕증시는 하락했지만, 그럼에도 상승한 종목들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블랙잭 애니,경제사회노동위원회는 의제별위원회인 ‘일·생활 균형위원회’와 ‘인구구조 변화 대응 계속고용위원회’도 빠른 시일 내 발족시킬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