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뱀파이어본 글러브 도박

야구 아이블랙 - ID=2024-12-04%2Fynhzsb.html

NO.1: 야구 아이블랙



[KBS 광주] [앵커]

한 달 전부터 캐스퍼 전기차 양산에 들어간 광주글로벌모터스가 생산 라인을 공개했습니다.

최근 발생한 전기차 화재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넘어서느냐가 캐스퍼 전기차 초기 판매에 중요 변수가 될 전망입니다.

보도에 이성각기자입니다.

[리포트]

현대차로부터 캐스퍼 전기차를 위탁 제작하고 있는 광주글로벌모터스 생산라인입니다.

차제가 컨베이어벨트를 따라 이동하자 차체 아래로 육중한 크기의 배터리가 장착됩니다.

한 번 충전에 3백 킬로미터 넘게 달릴 수 있는 긴 주행거리는 캐스퍼 전기차의 최대 강점입니다.

이 배터리 제조사는 LG에너지솔루션입니다.

[윤몽현/광주글로벌모터스 대표 : "가혹한 테스트를 거쳐서 (배터리) 안전성이 확인됐습니다.그래서 광주글로벌모터스는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는 전기차를 생산하도록 하겠습니다."]

GGM은 지난달 시작된 캐스퍼 전기차 사전 계약 반응이 좋은 상황에서 최근 '전기차 화재 공포'가 판매에 악영향을 미칠지 노심초사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2만 천여대 등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대하는 상황에서 악재를 만난 것입니다.

다만,야구 아이블랙불안한 국내시장과 달리 유럽시장은 캐스퍼 전기차에 대한 반응이 좋아 수출용 생산 일정을 앞당겨야 할 상황입니다.

[윤몽현/광주글로벌모터스 대표 : "해외 딜러들이 하루 빨리 공급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서 저희들은 계획보다 한 달 앞당겨서 추석 직후부터 수출차를 생산할 계획입니다."]

캐스퍼 전기차가 전기차 화재 불안감을 넘어서 내수와 수출에서 안정적인 판매 실적을 올릴지 GGM이 중요한 시험대에 섰습니다.

KBS 뉴스 이성각입니다.

촬영기자:박석수/영상편집:이두형

야구 아이블랙

:[정 씨/LH 계약 포기자 : (불이익 없다는) 그 말을 믿고 계약을 해지한 건데, (여기저기) 민원을 넣어봤지만, 관련 기관들이 다 서로 떠넘기기 하는 형식이다 보니까….

야구 아이블랙,대리기사는 없는 죄를 덮어씌우려 한다며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