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푸드아이스크림할인마트 속초교동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쯔양은 11일 새벽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을 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 따르면 쯔양은 유튜버 활동 전 만난 남자친구 A씨의 폭력적인 모습을 본 뒤 헤어지자고 이야기했다.그런데 "그때부터 지옥 같은 일들이 벌어졌다"며 불법 촬영물 유포 협박을 당했다고 전했다.
"하루에 최소 두 차례씩 맞았다"는 쯔양은 아르바이트로 번 돈마저 A씨에게 빼앗겼다.결국 쯔양은 방송을 시작해 번 돈을 A씨에게 줬다.구독자가 늘면서 수익이 커지자 A씨는 소속사를 만들어 대표를 맡았고,쯔양에게 7대 3 불공정 계약을 강요해 광고 수익 등도 가로챘다.이 과정에서도 A씨 협박과 폭행은 계속됐다.
쯔양은 "제 약점이 주변에 알려질까봐 무서웠다"며 A씨 협박과 강요에 계속 응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도저히 버틸 수 없어서 (A씨에게) '있는 돈 다 줄 테니 떠나달라'고 부탁했는데 '이걸로는 성에 안 찬다'며 제가 번 돈과 앞으로 벌 돈은 다 자기 거라고 했다.너무 힘들어서 연락을 끊었더니 집 앞에 찾아오고,직원들에게까지 연락해 협박했다."
그는 "A씨가 직원들 앞에서 때린 적도 있다"며 사실을 알게 된 직원들이 A씨로부터 벗어나는 데 큰 도움을 줬다고 말했다.
쯔양은 "이 일이 알려지는 건 정말 원하지 않았다,어떤 방식으로도"라고 토로했다.A씨가 유튜버 등 주변 사람들에게 사실을 과장하고 물론 없던 일까지 만들어 이야기하자 쯔양은 결국 고소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 후반에 나온 쯔양 법률대리인들은 A씨를 성폭행,빙고푸드아이스크림할인마트 속초교동점상습 폭행·협박,상해,공갈,빙고푸드아이스크림할인마트 속초교동점강요,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통신매체 이용 음란) 등 혐의로 고소했다고 전했다.관련 녹취록·사진 등도 공개해 사태의 심각성을 알렸다.
다만 법률대리인은 "A씨에 대한 형사 고소를 진행했으나,그가 극단적 선택을 해 사건이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됐다"며 "쯔양이 받지 못한 정산금은 최소 40억원이다.소송으로 조금이나마 정산금을 반환받았다"고 설명했다.